♀신채린
S&T중공업 공장의 회장의 하나뿐인 딸로 부유한 환경 속에서 부모님의 의해 금지옥엽 키워졌다.
며칠 몇 달을 방에 처박혀선 온라인 게임하는 게 취미로 정신 못 차리고 살다가 친구의 따끔한 충고로 인해 아버지의 회사에 취직할 걸 결심한다.
아버지를 따라 회식자리에 참석했다가 복어를 잘못 먹어 급체로 화장실에서 쓰러져서 병원에 실려간다.
심장이식 수술로 인해 인생의 전환기를 맞이하는데..
♂구대호
이 세상에 사랑이나 기적 따윈 없을 거라 생각하고 말이 너무 없는 게 특징이다.
하지만 따지고 보면 그도 D-day라든지 기념일을 꼼꼼히 챙기고 센스있는 선물을 하는등 그도 따듯한 남자다.
횡단보도에서 눈여겨 본 그녀를 회사에서 마주치고 신채린이 서류를 떨어트리자 주워주며 인연은 시작된다.
하지만 무슨 이유에서인지 회사 사람과는 사귈 생각은 하지 않는데..
♀차지혜
구대호가 회사를 들어가기 전 사귀었던 여자 친구로 데이트를 하러가다 횡단보도에서 교통사로를 당한다.
병원에 실려가 가까스로 눈을 뜨지만 그녀의 귀에 들어온 의사의 말 한마디에 심장기증을 하고 끝내 목숨을 거둔다.
♀이해심
신채린의 초등학교때부터 죽마고우로 아버지와의 생활이 지루해 하며 하소연 하는걸 따끔하게 혼내주며 정신차리게 한다.
어느때는 다정하게 어느때는 따끔하게 혼내주며 이름 그대로 이해심이 많은 진정한 친구이다.
♂천운학
차지혜가 교통사고로 병원에 실려 왔을 때 담당 의사로 한마디 말로 인해 아무이상 없는 환자를 죽였다는 이유로 자책감에 시달렸다.
부유한 환경에 젊어서 능력도 좋고 주위에서 인기도 좋다.
신채린을 만나 구대호랑 경쟁상대가 된다.
♂이철희
구대호가 다니는 회사에 대리직을 맡고 있다 항상 부족한 점 대호가 힘들면 대화해주고 힘이 되어준다.
현장을 돌아다니며 잡일을 도맡아서 하며 항상 크게 잘 웃고 직원들과도 인사잘하고 친하게 지낸다.
♂송지학
대호가 다니는 회사에 과장직을 맡고 있으며 현장에서 기계의 이상 우뮤를 판단하는 일을 하고 있다.
이철희와 친하게 지내며 대호를 보며 항상 웃어주며 동생처럼 대해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