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사촌동생이랑 만들어본거구요, 한동안은 게임만드는게 뜸 할 것 같아서 올려봅니다, 만드는게 뜸하면 제 컴퓨터에 박혀서 썩을 수가 있어서, 가급적 그건 피하고 싶어서입니다. 배포용게임작성에서 RTP포함과 암호화하고 만들고 올렸습니다. 별 기대 없으셔도 되구요, 그냥 제 개성이 조금은 담겨진 작품이라 제 개인적으로는 아끼는 게임입니다. 게임다운로드에 지장이 있을 수도 있겠네요, 이게 처음인데도 제대로 파일 올리는 거 대충 본 것 같아서 좀 불안불안.. 안되면 댓글 부탁..
즐거운 하루 되시길.. 안빌어도 즐거우시죠?
좀 초라해서 사진 넣었는데, 타이틀이 좀 좋아보일 수도 있어요, 있지만 아무 것도 아니에요, 속지마세요.
대충 소개하면 삭제된다는 게시글을 보고 이렇게 다시 게임에대한 설명을 합니다.
쾌스트에 얽메이지않는 편이며, 게임 시작시에는 케릭터를 만들고, 스텟을 찍고 월드맵에 가게됩니다.
케릭터는 4명을 선택해야하며, 선택시에 그 케릭터의 이름을 최대 3글자로 기입하게됩니다. 스텟에대한 설명은 별 필요없다는 생각이 들어서 별 설명 안 하겠습니다.
라고 할줄 알았겠지만, 대충 설명하면 게시글을 삭제한다는 것을 피하기위해 좀 더 설명하겠습니다..(흐엉엉)
스텟은 4종류이며, 모두 체력,마력최대치에 관련이 되어있습니다. VX의 기본 전투계산식을 써서 특성상, 공격력의 효율이 높습니다.
스텟마다 상승능력치가 2종류로 갈라지는 면이 있으므로써, 같은 스텟을 찍어도 조금은 다르게 나옵니다.
장비류에 대한 설명입니다.
무기류는 명중률을 패널티로하여 보너스를 가집니다. 높은 랭크의 무기아이템 일수록 명중률이 떨어집니다. 극단적인 명중률의 무기가 존재합니다.. 구현되지는 않았지만, 스킬을 쓸때는 스킬 명중률을 따름으로 극단적인 명중률무기를 들어도 스킬을 쓰면 되기에 ..
방패류는 공격력에 패널티를 가집니다, 전신갑옷류는 민첩성에대한 패널티를 가집니다, 보조류의 장비는 정신력을 패널티로 합니다.
마지막으로 모자류는 방어력을 패널티로 합니다.
아직 연습중인 게임이기에, 부족한 점이 많습니다..
사실, 쾌스트에 얽메이진 않는편이라고 적었습니다만은, 쾌스트는 없습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