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 프론트 뷰에서 서서히 사이드 뷰로 넘어 가려고 합니다....(제 자신도 슬슬 레벨업 하는 느낌 이내요)
사이드뷰 적용할것은 벨로드 디너의 방랑기 2기 때 적용할 생각 입니다.
그러나 1기는 그대로 프론트뷰인 것을 인지 해두시기를 바랍니다.......
이번에 패치 된점은...
<콤보 스킬 적용> << 이거 만드느라 많은 노동을? 동원 했습니다.....
<어썰트 슬레이어 스킬 완성> <<이건 약간의 노가다를 동원했고요......
<디프첼더 마을의 항구 매표소 (반정도)완성?> << 이건 스토리 때문에 아주 약간의 노가다를... 그리고 중앙에 있는 npc에게 확률에 따라서 이야기를 바꾸는 부분에서도 약간의 노가다를???
<디프첼더 마을의 알수 없는 매점 생성> << 이건 조금 허전한 부분이 있어서 수정을 해야 됩니다. (이상점은 페럴을 팔고 있기 때문에
페럴 판매소 라고 지어야 될듯 하내요.)
<윈도우 배경 약간 수정>
등등 입니다.
1기와 2기를 나눈다고 생각하니....
그나마 진도가 보일려고 하내요... (1기만 해당 2기는 너무 먼 거리에....)
그러나 슬슬 2기도 같이 만들려고 합니다.....
여러 강좌를 참고하면서 sbs를 알듯 말듯 한 느낌이 되려고 하고 있습니다.....
역시 이럴때는 실제로 적용을 해야 되겠지요 ㅎㅎㅎ
앞으로 전직 부분에서 수정할 부분은
스텐다더 에이전트
1차 스킬 2차 스킬 3차 스킬 4차 스킬 5차 스킬 로 나눠 집니다.
즉 1차 스킬을 시전하면 일정 확률로 2차로 넘어가고 마찬가지로 3차 스킬에 도달하면 일정 확률로 발동되고
실패할시 4차로 넘어가는 것은 불가능 1차에서 넘어가는 도중 실패 시에 2차로 넘어가는 것은 불가능
등등 적용할 예정입니다
레볼루션 스텐다드
한가지 스킬에서 레벨에 따라서 렌덤으로 스킬 사용!!
그러나 6명 이상의 적을 만나면 좀 불리해 질지도.......
전직 가이드 등등
글을 올려도 반응이 없내요.... ㅜ,.ㅜ 역시 만든것이 허접같은 것은 젼혀 관심이 없다는 것이군요.......
그래도 이번에는 진도가 보이니 1기는 빨리 완성시키고 2기로 진행해야 될듯 하내요
그렇다고 스토리를 허무하게 끝낼 생각은 없습니다.........
1기는 의문편 2기는 해결편 (왠지 이렇게 하니 쓰르라미 울적에가 생각나내요.)
2기는 처음 시작시 1기의 마지막때 부여되는 4자리 숫자 또는 그냥 새로하기 를 이용해서
처음에 시작을 합니다. (전직에 따라서 스토리가 다르기 때문에 전직또는 추가 케릭터에 따라서 4자리 숫자를 부여 합니다!!
이것도 꽤 복잡한 작업 이겠지요? 그래도 서서히 어느정도 계획대로 되는 것도 있고 않되는 것도 있긴 하내요.....)
좋은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1분40초 쯤에 위의 상자는 어썰트 슬레이어 전용 스킬입니다.
다른 전직에서 저상자를 열으셨을 경우.. 문제는 없습니다만 다음 패치 때는 저 상자는 없어집니다.
테스트 용도로 사용하기 위한 이벤트 일 뿐 입니다.
만약 위에 동영상이 않나올 경우 엠군으로 바꾸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