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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inal Story I. One's Revenge(1부 체험판 배포 되었습니다!)

by NightWind AYARSB posted Apr 20, 20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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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Final Story I. One's Revenge

타이틀 화면 후보 §1§

레른,에일,츠카 놀이공원 겨울옷 배경화면.jpg

타이틀 후보 §2§

레른,에일,츠카 놀이공원 여름옷 배경화면.jpg

타이틀 후보 §3§

 

레른,에일,츠카 바다 여름옷 배경화면.jpg

 

 

캐릭터 소개

 

레른 아티펙스(겨울용).png 레른 아티펙스(여름용).png

레른 아티펙스 {Rereun Artiefax} {レルンアティファックス} 26~28세 추정.

설명 : 츠카 라이론의 아내이자, 조금 별난 성격이다.

참고 인물 : 제작자 자신(성격 부분만.)

 

 

츠카 라이론(여름용).png츠카 라이론(겨울용).png 츠카 라이론 {Cheuka Rayiron} {ツーカーライロン} 26~28세 추정

설명 : 레른의 아내이자, 애교도 가끔 부린다. 마법에 특화된 캐릭터로 나와버린다. 그것 떄문에 레이른의 형벌(?)이 더 가혹해졌다.

참고 인물 : 제작자의 지인

 

레이른(여름용).png 레이른(겨울용).png

레이른 {Reyireun} {レイルン} 나이 불명.

설명 : 보통떄는 사람의 모습을 하고있는 키메라이나, 잘못 만들어져 게이의 속성이 붙어있는 일명 '게이키메라'이다. 오히려 자신이 맞을짓을 해서 많이 맞고 다니는 타입. 특히 레른과 에일, 츠카(마법으로) 에게 많이 맞고 다닌다.

참고 인물 : 제작자의 친구(성격 같음.) 

 

에일 브리스턴(겨울용).png 에일 브리스턴(여름용).png

에일 브리스턴 {Ale Breestern} {エールブリスターン} 20~24세 추정

설명 : ppes(페론제국 마을사고구조시스템)의 부대장이며,   약해보여도 사실은 강하다. 조금 덜렁대는 스타일이 있으며, 한번 때릴떄는 피멍이 들도록 때리는 제작자 자신도 무서운 캐릭터이다.

참고 인물 : 제작자의 지인 2(덜렁 대는 스타일은 제외하고 같음)

 

1부 체험판 제작 완료!

지금 시험 끝나고 2부 제작 중입니다.

네이버  카페의 RPG로 시작하는 모 카페의 매니저가(지금 보고있는 동안에도 누군지는 아실거..)연애물이라고 판단을 내렸습니다.

그렇습니다. 이 게임은 연애물을 소재로한 게임입니다.

1부에서는 그렇게 안나오지만, 2부부터는 진짜 스토리 쓰는 자신도, 지인들도 짜증나서 스토리 찢어버릴려고 했습니다(다 독신인 관계로..) ;;

그것뿐이냐? 5부부터는 애교까지 부리고.. 미치겠습니다..

 

어쩃든.. 연애물이라고 해도 상관은 없습니다..

 

캐릭터는 차차 바꿔나갈 것이고..

 

한가지 주의점이 있습니다!!!

 

이 체험판에는 전투가 존재하지 않습니다.

1~2부는 스토리의 기틀을 잡는 기간이기 떄문에, 전투가 아예 존재하지가 않습니다.(사실 제작자가 스크립트 적용하기 귀찮아서..) 그러기 떄문에, 평점을 안 내려주셨으면 합니다.

 

용량 : 80MB

BGM : 7개 수록(5개의 BGM, 2개의 BGM 보컬버전)

BGM 음질 정보

MP3-Layer 3

320KBPS

하나당 용량 5~9MB

 

*주의점*

 

Q. 캐릭터 직접 자작입니까?

A. 지난번의 홍보 게시물에도 말했듯이, 연시만 2의 캐릭터를 이용해 만들었습니다.  조금 오해하는 분들도 계시길래..

 

진짜.. 위에꺼좀 물어보지 마세요..

저 진짜 미치겠습니다.

 

지난번에 레벨 2인 모 씨가 그렇게 질문했는데, 솔직히 말하면 속으로 욕했습니다.

 

아무튼, 그런 개념없는 짓은 더이상.

 

 

후기 더 업글된 게임을 위해서 조금 지적이 필요합니다.

 

워낙에 제가 혼자 제작하고, 지인들로부터 평가는 받지만.. 그래도 조금 부족한 기분이 듭니다.

 

스토리 만족도, 그래픽 만족도, 기타 시스템 만족도, 버그 수정 만족도 등

 

조금의 평가라도 내려주셨으면 합니다.

 

 

두번쨰 제일 의심갈수있는 질문.

다운로드 장소에 대해..

 

그것은 블루웹CGI 서비스를 통하여 간단하게 만들었습니다.

그 게시판은 저만 올릴수 있게 해놨으며, 댓글은 달 수 있게 해놨습니다.

 

조만간, CGI 서비스 다 이용해서 태그로 간단한 홈페이지 만들어볼 생각이며, (뭐.. 어렵겠지만요.)

 

이말은 집어 치웁시다..  저도 적기가 조금 귀찮네요..

 

게임을 열심히 제작하는 사람에게 게이머들은 관심을!

게이머들의 관심을 받아 열심히 제작하는 제작자!

 둘의 관계는  상호관계입니다.

게이머가 없으면 게임은 망할 것이고,

게이머가 있는데 게임이 없다면 무용지물입니다.

 

조금. 조금 모자르더라도. 비판하지 않고. 그것을 수용해주고. 그것이 제작자들을 위한 자그만한 에티켓이 아닐까요?

 

그러면. 저는 이 긴 글을 빨리 끝마치고, 

더 열심히. 빨리 중간고사 넘겨서 정확하고 빨리. 더 재미있게 게임을 만들어보도록 하겠습니다.

 

2010.04.20(체험판 배포일 : 2010.04.18)

FS 제작자 Nightwind AYARSB.

 

Copyright AYARSB-Allyster Nightwind. Co.Lt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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너무 말이 심한것 같군요.. 어쩃든 결과는 퍼가는 사람들의 운명에 달려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