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글을 쓰기전에 한마디 하겠습니다만..
어디까지나 저의 머릿속에 있는 이야기를 꺼내는 것이기에
실현이 가능할지는 모르겠습니다 그리고 중복적인 내용이 있을수도 있습니다만
그냥 그러려니 하고 넘어가주시면 좋겠습니다
테이밍 시스템
몬스터를 테이밍 하여 자신의 동료로 삼게한다
지속적으로 먹이를 주지 않으면 체력이 떨어진다
죽었을경우 부활이 불가능하다
충성도가 일정 수치 미만으로 떨어질경우 펫이 도망을 친다
충성도가 일정 수치 이상일시 펫의 능력치가 일정치 상승한다
룬문자 시스템
아이템에 룬문자를 새길수 있다
룬문자는 문자마다 능력과 특성이 다르다
모든 아이템에 새길수 있지만 실패할 경우 아이템이 파괴된다
룬문자는 아이템에 1회 새길수 있지만
특정 아이템이나 특정 조건을 만족할시 횟수의 제한이 바뀐다
특수효과 물약
아이템에 특수효과를 부여해준다
검일 경우 검을 더 날카롭게 만들어 준다거나
방어구의 경우 강도를 더 높여준다거나 하는 특수효과를 부여해주는 물약
또는 특별한 이펙트를 부여해주는 물약
아공간 시스템
자신만의 아공간을 가질수 있는 시스템
아이템으로 꾸밀수도 있고 특정한 조건 달성시
아공간에 사냥터를 만들수도 있다
*만들기 힘들뜻..?
리딩 시스템
책을 읽을 경우 그 책의 내용에 따라 일부 능력치 상승
만약 몬스터 도감의 내용중 슬라임에 관한 부분을 읽었다면
슬라임과 전투시 일부 능력치 상승
그리고 만약 영웅담을 읽었다면 지식과 의지(체력,체력회복속도) 상승
리얼리티 시스템
만약 전투중 특정 부위에 큰 상처를 입을 경우
전투가 끝난후 캐릭터가 변한다
만약 인간형 몬스터와 전투중 한쪽팔에 큰 상처를 입었다면
전투가 끝난 다음에 캐릭터의 팔이 정말 상처가 난것처럼 되어있다
그리고 상처가 악화될경우 그 캐릭터의 전체 공격력 1/2 하락
만약 그 팔이 그 캐릭터가 주로 사용하는 팔(왼쪽,오른쪽) 일경우
공격력이 0 된다 이때 상처를 치료하지 않으면 전투가 불가능하다
*난이도 급상승..1?
이상입니다 정말 누구나 생각할수 있을만한 이야기입니다만
그냥 한번 올려보았습니다...
혹시 더 자세한 내용이 필요하시면 덧글로 말씀해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