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기획

세상은 이미 암흑으로 물들어있었다.

영웅은 존재하지 않는다.

오직, 서로들 죽이고 죽일 뿐.

그 무엇도 정의를 대신하진 못한다.

그 무엇도 정의라 정의할 수 없다.

그 무엇도 정의는 아니었다.

 

살아남기 위해선 죽여야만 했다.

설령 그것이 도덕적이지 않다 한들,

죽이는 것으로 암흑의 늪에 한발 더 내딛는, 수없이 떨어지는 낙엽잎의 하나가 되버린다 하더라도,

죽이려 오는 자를 죽이지 않는다면, 살 수가 없는, 그러한 세상이었다.

 

어른들도 살아가기 힘든 세상.

아이들이라고 살아갈 수 있을까?

아이들은 어리고 힘이 약하다는 이유만으로

어른들에게 삶아지고, 구워지고, 튀겨지고, 날로 먹히고, 지져지고, 심지어 생으로 먹히는 등...처참하기만 했다.

 

아이들이라는 존재의 정의는 현재 먹이.

사람들의 머릿속에는 그렇게 각인되어 있었다.

 

그렇지만, 어른들만 피해다녀야 하는 것은 아니었다.

심지어 아이들도 자신들 끼리 죽이고, 죽인 이를 먹으며 살아왔다.

 

그런 세상의 중심에는 절대적으로 강력한 단체가 등장하기 마련.

평화에 물든 세상이나 암흑에 빠진 세상이나 항상 가장 높은 자가 있기에,

그들은 그 가장 큰 무력을 지닌 단체에는 절대로 대항하지 않았다.

 

그랬다.

절대적으로 살기 위해서.

대항하게 된다면 죽는다는 것은 정해져있기에.

 

그러나, 세상 그 누구도, 심지어 그 가장 강력한 단체 내에 있다고 하는 이들도,

간부들 중 한둘을 제외하고는 아무도 모르는 사실이 있었다.

그들의 대장이,

무력단체의 장이,

암흑에 물든 세상을 다스리는 것과 다름없는 이가,

 

그들이 생각하는 어린, 기껏해야 열 다섯밖에 되지 않는 아이라는 것을.

 

=====================================================================================

 

잔인한 게임 기반입니다.

 

써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꾸벅.

Who's NO.0

?

안녕하세요? NO.0이라고 합니다. 게임? 그런거 알게 뭘까요. 인생은 한방이라고들 하지요.

이것도 한방입니다. 서명을 잘못쓰고 추방당하...잠깐, 살려주세요!!

 

현재 제작중인 게임

<XP>피하기게임 R 2011 (Ver 0.7a 제작중) = 단순한 피하기 미니게임

시스템 : ?%/사운드(BGM 포함) : 70%~/캐릭터칩 : (N/A)/맵 : ?%/이벤트 : ?%

 

<2K>WIW대전, Who is winner 대전 (Ver. 0.8 제작중 - KABOOM) = 술래잡기

시스템 : 35%/사운드(BGM 포함) : 76%/캐릭터칩 : (N/A)/맵 : 24%/이벤트 : 62%

[휴식중] 


<2K>NO.0의 모험 1 - 밤 (Ver 0.04 제작중 - KABOOM) = 첫 도트 찍어보기 작

시스템 : 30%/사운드(BGM 포함) : 60%/캐릭터칩 : 25%/맵 : 1%/이벤트 : 1% 미만

[휴식중]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공지 게임 기획 튜토리얼 15 습작 2012.09.04 18786
공지 공지 시나리오 집필 프로그램 소개 4 file 습작 2012.07.04 29491
공지 공지 스토리 작법 정보 모음 습작 2012.06.26 17080
공지 공지 게임 시나리오란? 12 file 습작 2012.05.06 19569
공지 공지 게임 기획 4 file 습작 2012.05.06 17568
360 아이디어 [DevilEx] 유저들을 즐겁게하는 게임 Tip 2 DevilEx 2011.08.23 3156
359 아이디어 게임 시스템 3 서큐버스 2011.08.23 3294
358 아이디어 마도전기 스타일 던전 rpg (둠1 형식) 1 할껴 2011.07.22 4212
357 아이디어 온라인 게임을 만들 때는.... 5 IU[아이유] 2011.07.16 3833
356 시놉시스 기억을 잃은 남자? 4 sai64 2011.07.14 4649
355 아이디어 퓨전 스톤에이지(수정) 2 파이널판타지 2011.06.19 4428
354 아이디어 ~이렇게 해봐요 3 콜라맛라면 2011.06.04 4054
353 아이디어 단어 그대로 평범한 게임은 어떨까요 6 키르비 2011.05.24 5151
352 설정 [간단한 대륙간 설정] 도페로 2011.05.08 6313
351 아이디어 생활 하면서 게임 만들기 6 은색바람 2011.05.05 4591
350 참고자료 알고보면 꽤 괜찮은 BGM이 있는 알만툴 2003 기본 BGM - 그리고 제 게임에 나올 궁극기술!!! 2 까칠에러양-* 2011.04.23 6619
349 아이디어 마법 후.. 3 수둔이 2011.02.21 5801
348 아이디어 실생활 아이디어_Seventeen Foker 5 질풍처럼 2011.02.21 4322
347 아이디어 왜꼭 내가 영웅이야? 악당으로 게임하기! 12 캣츠아이 2011.02.18 5605
» 설정 간단한 기반 설정 1 NO.0 2011.02.17 4333
345 아이디어 흡혈 시스템 4 신광 2011.02.16 5036
344 아이디어 풍타디 연상하는 게임!풍타알(풍선 타워 RPG)! 1 질풍처럼 2011.02.16 5781
343 아이디어 배틀로얄 4 변기통 2011.02.14 4877
342 아이디어 이런 전투방식이 있었으면 2 신광 2011.02.09 4437
341 아이디어 탑RPG의 기본적인 게임모드 시스템 1 질풍처럼 2011.02.09 4064
340 뜬금없는 아이디어_<직업>마녀 추가요 9 질풍처럼 2011.02.06 3508
339 일명 : 유희와 (판타지마스터즈+유희왕) 3 file 스컬늑대 2011.02.04 3537
338 노아의방주 아헹으헿 2011.02.01 3675
337 아이디어 쏘우 1 아헹으헿 2011.02.01 3768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Next
/ 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