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 제가 생각하는 아이디어는,
신용카드 아이디어에요!
예를들어 신용카드가 있으면 커먼 이벤트로
상점에있는 물건들을 결제할수있어요.
그러나 거기서 주인공의 통장(통장도 아이템을만들어 커먼이벤트로 돈을 저장해놔요)에 돈이 들어있지않으면 카드는 점점 신용을
잃어가고 신용이 마이나스가 되면 카드를 결제할수없고 만약에 주인공이 100G를 얻었다! 근데 빛은 1000G다. 그럼 1000G가 다 채워질때까지 소지금이 없어진다는거 ;;
간단하게 정리하자면
1. 신용카드아이템,통장,신용,빚 아이템을 만든다.
2. 신용카드아이템의 커먼이벤트로 돈을결제 할수 있게 만든다.
3. 은행을 만들어 통장을 생성하고 그 통장에 소지금을 넣다 뺄수있게 만든다.
4. 통장에 돈이 별로 없는데 신용카드를 결제하면 빛이 쌓이고 신용이 없어진다. <빛이 한개늘어나고 신용한개 없어지는거죠>
5. 한도가 넘으면 청구서가 날라오고 빚이 점점쌓이면 아이템도 살수없고 소지금도 없어진다.
뭐 이렇다는거죠.
문제점은
만들기 어렵다는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