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게임에 넣고있는 기능중 하나입니다.
-오버드라이브
캐릭터와 비홀더의 교감이 가득 찼을 때, 발동 가능한 강력한 엑티브스킬.
[교감은 마나를 대신해서 만들거나 변수로 대입하셔두 됩니다.]
오버드라이브는 각 전직마다 다른 범위와 액션을 보인다.
이 시스템은 전직이 너무 많으면 제작하는데 오래 걸리고,
너무 적으면 다양성이 떨어집니다.
사실 말이 간지나게 오버드라이브지, 사실 필살기와 별 다를게 없다구 봅니다.
제 게임에 넣고있는 기능중 하나입니다.
-오버드라이브
캐릭터와 비홀더의 교감이 가득 찼을 때, 발동 가능한 강력한 엑티브스킬.
[교감은 마나를 대신해서 만들거나 변수로 대입하셔두 됩니다.]
오버드라이브는 각 전직마다 다른 범위와 액션을 보인다.
이 시스템은 전직이 너무 많으면 제작하는데 오래 걸리고,
너무 적으면 다양성이 떨어집니다.
사실 말이 간지나게 오버드라이브지, 사실 필살기와 별 다를게 없다구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