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변수로 무게한계와 무게를 만든다 .
(무게한계는 캐릭터의 힘스텟이나 그런거하고 비례하게 만들면 좋음)
2.조건분기 : 이 변수가 0 이하(0 미만해도됨)가 되면 캐릭터의 속도가 늦어진다.
(속도는 slowest / slower정도로 하는게 젤좋음)
3.조건분기 : 아이템을 가지고 있으면 그 템의 정해진 수치만큼 무게수치가 닳는다.
좋지않음? ㅋㅋ
1.변수로 무게한계와 무게를 만든다 .
(무게한계는 캐릭터의 힘스텟이나 그런거하고 비례하게 만들면 좋음)
2.조건분기 : 이 변수가 0 이하(0 미만해도됨)가 되면 캐릭터의 속도가 늦어진다.
(속도는 slowest / slower정도로 하는게 젤좋음)
3.조건분기 : 아이템을 가지고 있으면 그 템의 정해진 수치만큼 무게수치가 닳는다.
좋지않음?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