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기획

공격적인 몬스터는 그냥 막 따라오는 몬스터고,

순한 몬스터는 주인공이 공격 안 하면 공격 안 하고,

영리한 몬스터는 자기가 거의 다 죽으면 도망치는 겁니다.

공개 안 하려고 했는데.

그냥 공개했습니다.

 

Who's 카비

?

안녕하세요~

Comment '6'
  • profile
    JACKY 2010.01.17 18:52

    공격적인 몬스터는 그럼 존내 따라오게 하면 되고

    순한몬스터는 그냥 랜덤하게 돌아다니다가 주인공한테 맞으면 공격을 하는거군요

    영리한 몬스터는 좀더 짜증나게 주인공을 때리고서 초스피드로 튄다던가 그럼 더좋겠죠

  • ?
    김밥도리 2010.01.22 18:33

    ㅋㅋㅋㅋㅋㅋㅋ 초스피드로 튄다고요 ? ㅋㅋㅋㅋㅋㅋㅋㅋ

  • ?
    개임달인 2010.01.19 21:23

    ???

     

  • ?
    멋진남좌 2010.01.24 00:32

    노가다로 가능할수 있을듯도...

    공격적인 몬스터는 걍 주인공만 따라다니면 되는거고...

    바보 몬스터는 맞으면 셀프 스위치 이용해서 가능할꺼같고

    영리한 몬스터도 셀프 스위치를 이용하면 가능 할꺼 같기도 한거같기도 하지만 같기도한거 같네요.

  • ?
    넌누구냐 2010.01.24 17:05

    영리한 몬스터는 그냥 처음부터 안맞는거같은디...

  • ?
    멋진남좌 2010.01.24 18:40

    노가다를 이용하여 할수있을듯도 한거 같기도같기도같기도 합니다.

    몬스터의 체력을 변수 a로 지정해놓고 액알로 만들어 놓은담에..

    조건분기로 몬스터의 체력이 변수 a 보다 이하일떄

    이 이벤트의 이동경로를

    쥔공에게 멀어짐 멀어짐 멀어짐 다가감

    ===============================

    계속 반복하면 되지 않을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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