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 분이 저랑 같은 아이디어를 먼저 생각하셨더군요.(머리도 좋으셔라)
그래서 전 거기다 추가했습니다.
은행에 돈을 넣으면 이자가 붙는다!!! 시스템...과
은행에서 돈 빌린다!!! 시스템...(헐)
이건 좀 만들기가 힘들다.... 심하다..... 아놔 학교 가는 토요일 같으니!
은행에 돈 넣고 이자 먹기 시스템>>>
1. 먼저 변수 대입을 100,000<? 로 설정합니다. (더 내려도 되고 올려도 됨) 이자에 필요합니다.
2. 이 이벤트에서 돈을 넣으면 일정한 양으로 돈이 늘어나도록 합니다. (예: 한번 올 때마다 이자3%)
은행에서 대출하기 시스템>>>
1. 가서 돈을 받을 수 있도록 하고 일정시간 내에 돈을 갚지 않으면 무조건 게임오버 되도록 합니다.(헐)
2. 돈을 갚으면 타이머가 멈추도록 합니다.
응용2>>> 신용도 시스템
1.돈을 잘 갚을 때마다 신용도가 올라가는 커먼 이벤트를 만듭니다.
2. 아이템 '신용도 표시 카드' 를 만듭니다.
3. 커먼이벤트 적용.
응용3>>> 신용카드 시스템
1. 돈을 창고 같은 곳에 보관해 놓고 물건을 신용카드로 삽니다.
2. 일정 시간이 지나면 쓴 만큼 돈이 빠져나갑니다. 만약 돈이 없으면 게임 오버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