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생명보험
- 구현의 목적 : 전투전멸시 바로 게임오버가 되는것이 아니라 일정 조건하에 마을로 자동귀환
모험가길드에 소정의 금액을 지불하면 전멸을 당했을때 게임오버가 되지않고 마을에 귀환하게됩니다.
시간/날짜시스템을 도입하고있을경우, 월당 몇회 무료마을귀환 이후 귀환마다 추가비용지급.
시간/날짜시스템을 도입하지 않을경우, 게임오버 당하지않고 마을로 귀환할수 있는 횟수 충전으로 적용하면되겠습니다.
* 생명보험
- 구현의 목적 : 전투전멸시 바로 게임오버가 되는것이 아니라 일정 조건하에 마을로 자동귀환
모험가길드에 소정의 금액을 지불하면 전멸을 당했을때 게임오버가 되지않고 마을에 귀환하게됩니다.
시간/날짜시스템을 도입하고있을경우, 월당 몇회 무료마을귀환 이후 귀환마다 추가비용지급.
시간/날짜시스템을 도입하지 않을경우, 게임오버 당하지않고 마을로 귀환할수 있는 횟수 충전으로 적용하면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