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림은 게임으로 만들기엔 힘든감이 많습니다. 이유는 마왕이온다든지.. 이런것도없으니 드래곤도없고
인간vs인간이니 큰재미는없죠 억지로 만들자면 천마신교의 중원침공이나 정사대전 이런거밖에없으니 솔직히 정사대전은 힘든감이 없지는않죠 3만vs2만9천( 사파가많으니까 )이런데 황군은 그냥가만히있고 판타지관점으로보면
소드마스터1만5천vs1만3천 +소드익스퍼트 1만5천vs1만6천 이런데 판타지에선 소드마스터 100명도안되는데 소드익스퍼트도3만이안되고 이런상황에 3만의소드마스터가 서로싸우니 판타지검사가 무림에갈수도없고 또 발경에 전사경 내가중수법 이런거해서 갑옷도상관이없으니 판타지가발리고 솔직히 그많은걸 전략시뮬게임도아닌데 만들기도그렇고 무림은 구현하기힘들죠
그러니 한명의 초영웅을 만들어 1대다수의 전투 를하거나 천라지망에서살아남기같은미니게임을만들던지;;
하지만 최고의방법은 오프닝만 무림으로하고 배경은 차원이동으로 하면될듯하죠
레벨1부터하려면 이런설정도 좋을것같습니다. 차원이동 도중 주화입마에빠져 내력을 모두잃는다든지
단전은 남아있고 말이죠 우연히 구해져서 잘살아가고 그러다 마왕이오는데 숨겨놨던힘을 개방하고 혹은 도중에 마법을 배우는것도좋죠 드래곤도아닌데 마검사라 소설에 꽤많게나오죠
일단 설정은 이쯤에서 접어두고요 무림에관한 파일을 받으시려면 댓글좀 남겨줘요 그럼 설정자료집에 올릴테니까 지도하고 문파의 무공하고
다음부턴 무협게임만들기를 해볼가 생각중입니다. 강좌로 말이죠
무협그래픽도 만들고말이죠 그런데 액알로 하고싶은데 스크립트에약해서... 일단은 끝입니다
vx로먼저 시작을 할까하고요 그래픽을 구하기 힘들면 xp로 하겠죠 .. 그건그렇고 액알이어려움 ㄷㄷ
인간vs인간이니 큰재미는없죠 억지로 만들자면 천마신교의 중원침공이나 정사대전 이런거밖에없으니 솔직히 정사대전은 힘든감이 없지는않죠 3만vs2만9천( 사파가많으니까 )이런데 황군은 그냥가만히있고 판타지관점으로보면
소드마스터1만5천vs1만3천 +소드익스퍼트 1만5천vs1만6천 이런데 판타지에선 소드마스터 100명도안되는데 소드익스퍼트도3만이안되고 이런상황에 3만의소드마스터가 서로싸우니 판타지검사가 무림에갈수도없고 또 발경에 전사경 내가중수법 이런거해서 갑옷도상관이없으니 판타지가발리고 솔직히 그많은걸 전략시뮬게임도아닌데 만들기도그렇고 무림은 구현하기힘들죠
그러니 한명의 초영웅을 만들어 1대다수의 전투 를하거나 천라지망에서살아남기같은미니게임을만들던지;;
하지만 최고의방법은 오프닝만 무림으로하고 배경은 차원이동으로 하면될듯하죠
레벨1부터하려면 이런설정도 좋을것같습니다. 차원이동 도중 주화입마에빠져 내력을 모두잃는다든지
단전은 남아있고 말이죠 우연히 구해져서 잘살아가고 그러다 마왕이오는데 숨겨놨던힘을 개방하고 혹은 도중에 마법을 배우는것도좋죠 드래곤도아닌데 마검사라 소설에 꽤많게나오죠
일단 설정은 이쯤에서 접어두고요 무림에관한 파일을 받으시려면 댓글좀 남겨줘요 그럼 설정자료집에 올릴테니까 지도하고 문파의 무공하고
다음부턴 무협게임만들기를 해볼가 생각중입니다. 강좌로 말이죠
무협그래픽도 만들고말이죠 그런데 액알로 하고싶은데 스크립트에약해서... 일단은 끝입니다
vx로먼저 시작을 할까하고요 그래픽을 구하기 힘들면 xp로 하겠죠 .. 그건그렇고 액알이어려움 ㄷ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