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avangs.info/?document_srl=240221
에틴님이 번역하시던 스크립트를 사용하다가
이게 다른 스크립트들이랑 잘 연결이 안되서 이래저래 고민하다가
몇 가지 성과가 있는 듯해서 여기 올립니다.
대표적인게 무기 내장 스킬이라고 해야하나...
무기를 일반 공격하면 스킬이 나갈 수 있는 부분을 추가했습니다...
단지 이미 타겟팅 된 녀석들에게만 스킬이 나가네요...
이밖에 장비에 <move=n>, <counter=n> 처럼 협공치, 즉 <coop=n>을 쓸 수 있게 됐고
스킬 메모란에 <conti=n>을 기입하면 n만큼 스킬이 추가로 연속으로 나갑니다.
... 연속 공격에 <conti = 3>이면 6연타가 나가던가 ... 8연타가 나가던가...
상태도 이동력 보정 상태처럼, 반격율 보정상태와 협공율 보정상태를 넣었구요
덤으로 자금 추가 획득이나 경험치 추가 획득 상태도 추가 했습니다...
편성씬도 잘 돌아갑니다...
그리고 SRPG면 역시 확장 파티에 다대다 전투라고 생각해서 메뉴에 얼굴그림 대신 캐릭터그림 나오게 바꾸었고
스킬 장착 스크립트랑 연계해서 전투시에는 장착된 스킬이 메뉴에 나오게 수정했습니다.
... 임용고시 어렵던데.. 공부해야되는데... 왜 공부는 안되고 알만툴만 끄적이고 있는지...
이런 것도 마감증후군의 일종이려나요 (먼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