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dule N01
# Weapon element that grants a bow animation. Default is 5.
PIERCE_WEAPON_ELEMENT = 3
#------------------------------------------------------------------------------
# Attack Animation Actions
PIERCE_ANIME = {
"WPN_THRUST1" => [ 0, 1, 1, 2, 0, -1, 2, true,"THRUST_1"],
"WPN_THRUST2" => [ 0, 1, 1, 2, 0, -1, 2, true,"THRUST_2"],
"WPN_THRUST3" => [ 0, 1, 1, 2, 0, -1, 2, true,"THRUST_3"],
"THRUST_ATTACK_MOVE" => [ 0, 1, 5, 0, 0, -1, 0, true, "THRUST_1" ],
"PREV_MOVING_TARGET_THRUST" => [ 1, 24, 0, 35, 0, 0, "THRUST_ATTACK_MOVE"],
"THRUST_1" => [ 0, 0,false, 45, 45, 4,false, 1, 1, 20, 0,false],
"THRUST_2" => [ 0, 0,false, 45, 45, 4,false, 1, 1, 8, 0,false],
"THRUST_3" => [ 0, 0,false, 45, 45, 4,false, 1, 1, 1, 0,false],
"PIERCE_ANIM" => ["anime", 13, 1, false,false, false],
}
ANIME.merge!(PIERCE_ANIME)
# Action Sequence
PIERCE_ATTACK_ACTION = {
"PIERCE_ATTACK" => ["PREV_MOVING_TARGET_THRUST",
"WPN_THRUST2","WPN_THRUST3",
"PIERCE_ANIM","OBJ_ANIM","30",
"Can Collapse", "FLEE_RESET"],
}
ACTION.merge!(PIERCE_ATTACK_ACTION)
end
module RPG
class Weapon
alias bubs_pierce_base_action base_action
def base_action
if $data_weapons[@id].element_set.include?(N01::PIERCE_WEAPON_ELEMENT)
return "PIERCE_ATTACK"
end
bubs_pierce_base_action
end
end
end
사이드뷰배틀에서 찌르기 공격이 없죠?
위의 코드를 소제에 붙여넣고 창 같은 찌르기 무기를 사용해 보세요.
찌르기 공격을 합니다.
.Bub's의 뼈대를 기본으로 자작했습니다.
만약에 달려가는게 느리다면
"PREV_MOVING_TARGET_THRUST" => [ 1, 24, 0, 12, 0, -1, "THRUST_ATTACK_MOVE"],
이렇게 바꾸어 주세요.
그리고
"THRUST_WAIT" => [ 0, 1, 1, 0, 0, -1, 0, true,"THRUST_0" ],
이부분을
PIERCE_ANIME = {}이 안에다 넣에주고
"PIERCE_ATTACK" => ["THRUST_WAIT","PREV_MOVING_TARGET_THRUST",
"WPN_THRUST2","WPN_THRUST3",
"PIERCE_ANIM","OBJ_ANIM","30",
"Can Collapse", "FLEE_RESET"],
이렇게 바꾸어주면
잠깐 기다렸다가 달려가서 찌릅니다.
필요하신 분은 사용 잘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