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투시 스킬사용전에 지정한 커먼이벤트를 실행합니다.
스킬의 메모란에 <컷인이벤트:n> 을 입력하면 전투에서 스킬을 사용하기 전에 n번째 커먼이벤트를 실행 합니다.
다음 스크립트를 추가해서 사용하세요.
class Scene_Battle < Scene_Battle
def start
@hgcutin = Game_Interpreter.new
super
end
def execute_action_skill
if @active_battler.is_a?(Game_Actor)
@active_battler.action.skill.note.each_line { |line|
line.gsub(/<(컷인이벤트|컷인 이벤트)(:| :|: | : )([0-9]+)>/) {
@hgcutin.setup($data_common_events[$3.to_i].list, 0) if not $data_common_events[$3.to_i].nil?
}
}
end
hgcutin_update
super
end
def hgcutin_update
while @hgcutin.running?
update_basic
@hgcutin.update
end
end
e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