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세한 사항은 예제를 봐주시기 바랍니다.
맵마다 다른 맵칩과 통행설정을 사용 가능하도록 하는 스크립트 입니다.
통행설정을 위해서는 새 프로젝트에서 알아서 통행설정을 해 주신 다음에 이벤트->스크립트 에서
통행설정("저장", 맵ID) 혹은 통행설정("저장",맵ID,KEY) 와 같은 식으로 넣어주시기 바랍니다.
맵ID는 자신의 게임에서 몇번맵을 지금의 통행설정으로 쓰고싶은지 적어주시면 됩니다.
KEY값이 없을 경우는 스크립트에서 설정해준 KEY값을 사용하고 스크립트에 설정된게 없다면 기본(0번의 KEY) 을 사용합니다.
즉, 먼저 스크립트에서 설정을 해준 다음 통행설정을 하는것이 좋습니다. (에러는 안나도 원하는대로 적용이 안될 수 있습니다.)
예를들어 자신의 게임에 10번 20번 27번을 지금 설정한 ("추가1" 이라는 이름의) 통행설정으로 하고 싶다고 하면
스크립트 51번째 줄 아래쪽에 HGPASSAGES 설정 부분에
10 => [맵칩이름....., "추가1"],
20 => [맵칩이름....., "추가1"],
27 => [맵칩이름....., "추가1"],
을 먼저 추가설정 한 다음...(맵칩이름은 각각 nil을 넣어줘도 됩니다. 맵칩 9개(TileA1 ~ TileE) + KEY 1개의 항목으로 된 배열입니다. )
(기본은 0 => ["TileA1","TileA2","TileA3","TileA4","TileA5","TileB","TileC","TileD","TileE",""], 의 값으로 되어있습니다... 변경하지 말것! )
추가 설정이 끝났으면 새 프로젝트에 스크립트를 복사하고 통행설정을 해줍니다.
통행설정이 끝나면 이벤트->스크립트에
통행설정("저장",10,"추가1")
통행설정("저장",20,"추가1")
통행설정("저장",27,"추가1")
이라고 적어서 이벤트 실행을 하시면 됩니다. 그러면 통행설정을 마친 새프로젝트 폴더에 HG_Passages.rvdata 라는 파일이 생깁니다.
이 파일을 자신이 만들고자 하는 프로젝트 폴더에 넣어주시고 실행하시면 해당 맵에 통행설정이 적용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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