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에 만들었던 이벤트 뿌리기 스크립트를 좀 손봐서
범위를 지정받을 수 있게 만들었습니다.
id는 필수 입력이고 0일경우는 플레이어, 1이상일 경우는 맵의 이벤트 번호에 대응합니다.
이벤트-> 스크립트 부분에 이벤트뿌리기(id) 식으로 쓰셔도 되고
이벤트뿌리기(id, x1, y1, x2, y2) 식으로 쓰셔도 됩니다....자세한 사용법은 주석과 예제를 참고해 주세요.
예전에 만들었던 이벤트 뿌리기 스크립트를 좀 손봐서
범위를 지정받을 수 있게 만들었습니다.
id는 필수 입력이고 0일경우는 플레이어, 1이상일 경우는 맵의 이벤트 번호에 대응합니다.
이벤트-> 스크립트 부분에 이벤트뿌리기(id) 식으로 쓰셔도 되고
이벤트뿌리기(id, x1, y1, x2, y2) 식으로 쓰셔도 됩니다....자세한 사용법은 주석과 예제를 참고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