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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TODO_Fade_Custom(페이드 시간 변경)
# 버젼:1.02
# 제작자 :TODO
# 출처 :http://www.geocities.jp/nantod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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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효과
# 페이드인과 페이드 아웃의 페이드 시간을 변경 가능합니다.
# 장소이동의 페이드 시간과, 이동간 대기 시간도 변경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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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주의사항등은 공개하고 있는 페이지의 설명을 참조해 주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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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설명
# TDO_FADEOUT 과 TDO_FADEIN 과 TDO_MOVEWAIT 에、
# 이 스크립트 전용으로 사용 할 변수번호를 골라서 생성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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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그리고, 이벤트 커멘드의 [변수의 조작]으로 값을 변경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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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여기서 지정한 변수번호의 변수값을 전부 0으로 할 경우 장소이동을 실행 하면,
# 화면이 검게 되지 않고 순간이동이 가능합니다. 보너스(?)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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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설정항목 이곳부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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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odule TDO
TDO_FADEOUT = 8 # 페이드아웃 시간지정용 변수 번호
TDO_FADEIN = 9 # 페이드인 시간 지정용 변수 번호
TDO_MOVEWAIT = 10 # 장소 이동시 대기 시간 지정용 변수 번호
en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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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설정항목 여기까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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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정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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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Game_Interprete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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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lass Game_Interprete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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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화면의 페이드아웃(재정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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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ef command_221
if $game_message.visible
return false
else
screen.start_fadeout($game_variables[TDO::TDO_FADEOUT])
@wait_count = $game_variables[TDO::TDO_FADEOUT]
return true
end
en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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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화면의 페이드인(재정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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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ef command_222
if $game_message.visible
return false
else
screen.start_fadein($game_variables[TDO::TDO_FADEIN])
@wait_count = $game_variables[TDO::TDO_FADEIN]
return true
end
end
en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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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Scene_Ma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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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lass Scene_Map < Scene_Bas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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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장소이동의 처리(재정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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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ef update_transfer_player
return unless $game_player.transfer?
fade = (Graphics.brightness > 0)
fadeout($game_variables[TDO::TDO_FADEOUT]) if fade
@spriteset.dispose # spriteset을 해방
$game_player.perform_transfer # 장소이동의 실행
$game_map.autoplay # BGM 과 BGS 의 자동변환
$game_map.update
Graphics.wait($game_variables[TDO::TDO_MOVEWAIT]) if $game_variables[TDO::TDO_MOVEWAIT] > 0
@spriteset = Spriteset_Map.new # spriteset 을 재작성
fadein($game_variables[TDO::TDO_FADEIN]) if fade
Input.update
end
end
여기까지 입니다.
페이드 시간을 변경 할 수 있는 스크립트 입니다.
스크립트 내용 중 30~32줄 설정항목 부분을 이 스크립트 전용으로 사용할 변수의 번호를
적어 주시고 (위에 8, 9, 10 이라고 적혀 있는데 변수 번호 8, 9, 10을 의미)
이벤트 작성 [변수의 조작] 항목에서 변수 8, 9, 10의 값을 조정 하셔서 사용하시면 되겠습니다.
각 TDO_FADEOUT TDO_FADEIN TDO_MOVEWAIT의 기본값은 30, 30, 15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