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스크립트는 회복을 데미지로 바꾸어 버리는 스테이트(속성)을 작성할 수 있는 스크립
트 입니다~ 그러니까 스테이트의 메모창에 <리버스 데미지>라고 설정을 하시면
이 상태에 걸린 플레이어에게는 포션을 먹어도, 힐을 걸어주어도 무조건
데미지로 돌아와버리는 저주받은(?) 스크립트인 것입니다~
아래서부터 복사해주세요. 번역을 "네이버/ 인조이 재팬"의 도움을 받았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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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_/ ◆ 리버스 데미지 - KGC_ReverseDamage ◆ VX ◆
#_/ ◇ Last update : 2009/04/1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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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_/ 데미지·회복의 효과를 반전시키는 스테이트를 작성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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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mported = {} if $imported == nil
$imported["ReverseDamage"] = true
module KGC
module ReverseDamage
module Regexp
module State
# 리버스 데미지
REVERSE_DAMAGE = /<(?:REVERSE_DAMAGE|리버스 데미지)>/i
end
end
end
en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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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RPG::Stat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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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lass RPG::Stat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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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리버스 스테이트의 캐쉬 생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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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ef create_reverse_damage_cache
@__reverse_damage = false
self.note.each_line { |line|
case line
when KGC::ReverseDamage::Regexp::State::REVERSE_DAMAGE # 리버스 데미지
@__reverse_damage = true
end
}
en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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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리버스 데미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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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ef reverse_damage?
create_reverse_damage_cache if @__reverse_damage == nil
return @__reverse_damage
end
en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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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Game_Battle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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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lass Game_Battle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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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리버스 상태 판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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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ef reverse_damage?
self.states.each { |state|
return true if state.reverse_damage?
}
return false
en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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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데미지의 반영
# user : 스킬이나 아이템의 사용자
# 호출전에 @hp_damage,@mp_damage,@absorbed 하지만 설정되어 있는 것.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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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lias execute_damage_KGC_ReverseDamage execute_damage
def execute_damage(user)
if reverse_damage?
@hp_damage = -@hp_damage
@mp_damage = -@mp_damage
end
execute_damage_KGC_ReverseDamage(user)
end
end
유용하게 사용하시길 바라고 혹시 궁금하신점 있으면 댓글달아주세요!
그리고
댓글안달고 막 퍼가는 사람 저주받습니다아~
-by LUCIF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