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륀느님 요청] 전투 전멸후 Game over없이 특정위치로 이동

by Last H posted Feb 24, 20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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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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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단 주석으로 달아놔서 별 설명은 필요없을 듯 합니다만.
m_v = 의 숫자가 맵번호 변수의 번호가 됩니다. 초기상태는 1번 변수에 있는 값만큼의 맵 아이디로 이동 처리합니다.
x_v =의 숫자는 맵의 X좌표값으로 쓰일 변수를 지정합니다.
y_v= 말안해도 알겠죠? ^^;

직접 만든 스크립트라 다른 시스템과의 호환성 여부는 알 수가 없습니다. 아마 대부분의 스크립트와
호환 가능할듯.

#--------------------------------------------------------------------------------------------- 
# 사용자 수정
#--------------------------------------------------------------------------------------------
module Last_H  
  M_V = 1                                                           # 맵아이디로 사용할 변수를 설정
  X_V = 2                                                            # X좌표로 사용할 변수를 설정
  Y_V = 3                                                              # Y좌표로 사용할 변수를 설정    
   Actor_direction = 0                      # 이동한 후의 캐릭터가 바라보는 방향 
   FadeOut_Time = 60                        # 화면전환시 페이드 아웃 시간 
 end
class Scene_Battle < Scene_Base
 #--------------------------------------------------------------------------
  # ● 전투 종료
  #     result : 결과 (0:승리 1:도주 2:패배)
  #--------------------------------------------------------------------------
  def battle_end(result)
    if result == 2 and not $game_troop.can_lose
      @message_window.clear 
      Graphics.fadeout(Last_H::FadeOut_Time)
     $game_player.reserve_transfer(0+$game_variables[Last_H::M_V],
      0+$game_variables[Last_H::X_V],
      0+$game_variables[Last_H::Y_V], 
      Last_H::Actor_direction)
      $scene = Scene_Map.new
    else
      $game_party.clear_actions
      $game_party.remove_states_battle
      $game_troop.clear
      if $game_temp.battle_proc != nil
        $game_temp.battle_proc.call(result)
        $game_temp.battle_proc = nil
      end
      unless $BTEST
        $game_temp.map_bgm.play
        $game_temp.map_bgs.play
      end
      $scene = Scene_Map.new
      @message_window.clear
      Graphics.fadeout(30)
    end
    $game_temp.in_battle = false
  end
e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