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 제가 왜 그렇게 호들갑을 떨었는지.. 흥분했는지 보여드리겠습니다.
이건 다들 아실꺼라 믿습니다. 저도 써왔었고.
놀랍지않습니까? 완벽합니다. 아이템창입니다.
바로바로!! 스킬창입니다.! 퍼펙트합니다. 저 깔끔함.!
이게 위에 나와있듯이 장비창입니다.!!
이건 공개된 바 있죠. 스테이터스 창입니다.
자 이제부터 레어중의 레어 유니크 라는것을 보여드리겠습니다.
바로 상점에도 이 모그메뉴를 도입한건데요.. 한번 보십시오.
저 나무 무늬 전체적으로 상점이미지를 확 살려주고 아이템을 고를때 올라가는 수치 그런 표시도 당연히 옵션으로달려옵니다.!!
스킬상점이미지입니다. 캐릭터 액터 이미지를 불러와주고 기본적 상점메뉴를 따랐습니다.
예제파일 첨부하니까. 잘 써주세요.^^
※menus 이 폴더가 있어야하는거 아시죠.?
그리고 가져가시는데 댓글 안다시는분들.. 눈팅 심하면 자삭할껍니다.!ㅋ
이건 다들 아실꺼라 믿습니다. 저도 써왔었고.
놀랍지않습니까? 완벽합니다. 아이템창입니다.
바로바로!! 스킬창입니다.! 퍼펙트합니다. 저 깔끔함.!
이게 위에 나와있듯이 장비창입니다.!!
이건 공개된 바 있죠. 스테이터스 창입니다.
자 이제부터 레어중의 레어 유니크 라는것을 보여드리겠습니다.
바로 상점에도 이 모그메뉴를 도입한건데요.. 한번 보십시오.
저 나무 무늬 전체적으로 상점이미지를 확 살려주고 아이템을 고를때 올라가는 수치 그런 표시도 당연히 옵션으로달려옵니다.!!
스킬상점이미지입니다. 캐릭터 액터 이미지를 불러와주고 기본적 상점메뉴를 따랐습니다.
예제파일 첨부하니까. 잘 써주세요.^^
※menus 이 폴더가 있어야하는거 아시죠.?
그리고 가져가시는데 댓글 안다시는분들.. 눈팅 심하면 자삭할껍니다.!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