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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VX_SP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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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RGSS2 기본 스크립트의 버그를 수정합니다.
# (번역: 훈덕)
# '소재' 스크립트 중에 되도록 위쪽에 위치하도록 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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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수정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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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애니메이션에서, 번호가 큰 셀이 번호가 작은 셀보다 Y죄표가 작을때
# (화면의 위에 있을때), 셀의 표시 우선순위가 틀려지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애니메이션 반전 표시할때, Y죄표 계산식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같은 애니메이션을 연속으로 표시할때, 가끔 틀린 그래픽이 표시되는 버그를
# 수정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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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lass Sprite_Base < Sprit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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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애니메이션 해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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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lias eb_sp1_dispose_animation dispose_animation
def dispose_animation
eb_sp1_dispose_animation
@animation_bitmap1 = nil
@animation_bitmap2 = nil
en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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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애니메이션 스프라이트 설정
# frame : 프레임 데이터 (RPG::Animation::Fram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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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lias eb_sp1_animation_set_sprites animation_set_sprites
def animation_set_sprites(frame)
eb_sp1_animation_set_sprites(frame)
cell_data = frame.cell_data
for i in 0..15
sprite = @animation_sprites[i]
next if sprite == nil
pattern = cell_data[i, 0]
next if pattern == nil or pattern == -1
if @animation_mirror
sprite.y = @animation_oy + cell_data[i, 2]
end
sprite.z = self.z + 300 + i
end
end
en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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받았던 데모게임에 포함되어 있어서 올려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