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X 스크립트

 Shopoholic
Version: 2.0 버전 : 2.0
Author: Cmpsr2000 저자 : Cmpsr2000
Release Date: June 25 2008 발매일 : 2008년 6월 25일

Introduction 소개
Shopoholic is a modification that adds more features and functionality to the RMVX shopping system. Shopoholic 더 많은 기능과 RMVX 쇼핑 시스템에 기능을 추가 수정입니다.


Features 기능
  • Items sold to a shop may be repurchased. 제품 판매 상점에 환매있을 수있습니다.
  • Shops can have custom markup (or markdown!) 맞춤 숍 마크업 (또는 markdown 가질 수있다!)
  • Shops can sell "used" items back to the player at a discount 숍 "사용"항목을 다시 선수에게 할인된 가격에 팔 수있다
  • Shops can charge tax 세금을 부과 할 수 숍
  • See modification to ALL attributes when hovering over an item 보기 특성을 수정하면 유혹하는 모든 물품을
  • New in v 1.0! 새로운 일 vs 1.0에!
    • Tax can be disabled 세금을 비활성화할 수있습니다
    • Shops can sell Skills, Classes, and Actors. 숍, 기술, 수업과 배우를 팔 수있다.
    • Shops can have a limited amount of items in stock 점포의 재고 물품의 제한된 공간을 가지고있습니다
    • Shops can restock items. 새로이 항목 숍 수있습니다.
    • Several new customization options available 여러 가지 새로운 사용자 지정 옵션을 사용할 수
  • New in v 2.0! 새로운 일 vs 2.0에!
    • Shops can raise their prices once inventory hits a certain level. 한때 재고 일정 수준 안타 숍들이 가격을 높일 수있습니다.
    • Banking and Vault Storage! 은행과 도마 스토리지!
    • Banks can have an unlimited number of accounts. 은행 계정의 무제한 가질 수있습니다.
    • Accounts can be Savings (high interest), Checking(low interest, allows debit purchasing) or Loans. 저축 예금 계좌 (높은 관심), 체크 (낮은이자, 직불 구입하실 수있습니다) 또는 융자가 될 수있습니다.
    • Loans can be limited to a dollar amount per bank or globally. 대출은 은행이나 세계적으로 달러 당 금액으로 제한될 수있습니다.
    • Banks can have vaults with up to 64 slots of storage! 은행은 최대 64 개의 스토리지 슬롯을 가진 지하 가질 수있다!
    • Slots(Safety Deposit Boxes) can be purchased, or given to the player freely. 슬롯 (안전 금고), 또는 플레이어를 자유롭게 구입할 수있다.
    • Various other bank-related customizations. 각종 은행 - 사용자 지정 관련.


 스크립트 시작!


To call the shopping interface 쇼핑 인터페이스를 호출하려면 (Changed in V 2.0!) (브이 2.0에서이 변했어요!) :
#------------------------------------------------- ------------------------------
#
# IMPORTANT CUSOMIZATION INFORMATION: # 중요 CUSOMIZATION 정보 :
# There are 2 ways to call the shopping interface. #에는 쇼핑 인터페이스를 호출 2 가지 방법이있습니다. Both are demonstrated 둘 다 시연하고있다
# in the attached demo game. # 첨부된 데모 게임이다.
#
# Method #1: Built-in Shop Proccessing (easiest for non-scripters) # 방법 # 1 : 비 - scripters에 대한 쉬운 (매점 처리 -)에 내장
#
# METHOD #1 ONLY WORKS FOR BASIC SHOPS! # 방법 # 1에만 작동 베이직 점포!
#
# In order to use the preexisting shop interface call from an event, you # 순서에 이벤트에서 호출 인터페이스를 사용하여 기존 가게
# must first provide values to the following fields: # 먼저 다음 필드에 값을 제공해야합니다 :
#
# $game_shopping.currentShopID: # $ game_shopping.currentShopID :
# Integer representing the ID number of the shop (starts at 0) # 정수 0시 (시작)이 가게의 ID 번호를 나타내는
#
# $game_shopping.currentDiscountRate # $ game_shopping.currentDiscountRate
# Float point representing the discount on used items. 지점을 사용하는 항목에 대한 할인 혜택을 대표하는 플로 우트 #. (egif the shop (이 가게 egif
# sells used items at 80% of cost, the value is 0.8 ) # 비용의 80 %에서 항목을 사용하는 판매 가치가 0.8)
#
# $game_shopping.currentSellRate # $ game_shopping.currentSellRate
# Float point representing the percentage of the value the shopkeeper pays # 플로 우트 포인트 값이 주인장의 비율을 나타내는 지불
# the player for items. # 항목에 대한 선수. (eg If the shopkeeper pays 50% of the item's 항목의 경우 가게 주인의 50 %를 낸다 (예 :
# worth, the value is 0.5) # 가치, 가치를 0.5)
#
# $game_shopping.currentMarkupRate # $ game_shopping.currentMarkupRate
# Float point representing the shopkeeper's markup (or markdown) of the # 플로 우트 지점은 가게의 마크업 (또는 markdown)을 나타내는
# selling prices. # 판매 가격. For example, If the shopkeeper is greedy and wants to 예를 들어, 만약 사장님하고 싶은 욕심입니다
# markup his items 20% (120% of the item's price in the DB) then the value 는 DB에있는 항목의 가격의 # 마크업 자신의 항목을 20 % (120 %)를 누른 다음 값을
# is 1.2. # 1.2입니다. If he is generous and sells his items 10% under cost (90% of the 만약 그가 관대하고 자신의 아이템을 판매 비용 (90 % 이하 10 %
# item's price in the DB) then the value is 0.9 는 DB에서 # 물품의 가격)를 누른 다음 값은 0.9이다
#
# $game_shopping.currentTaxRate # $ game_shopping.currentTaxRate
# Float point representing the tax rate of the shop. 포인트는 가게의 세율을 대표하는 플로 우트 #. (eg if the shop has 가게가있는 경우 (예 :
# a 3% tax rate, the value is 0.03) # 3 % 세율의 값은 0.03)
#
# $game_shopping.currentInflationRate # $ game_shopping.currentInflationRate
# Float point representing the price increase given to items in high demand. 요점은 가격이 수요 증가에 주어진 항목을 대표하는 플로 우트 #.
# (eg if the shop keeper marks up items 20% when the stock runs low, the # (예 : 만약 항목이 때 주식을 20 %까지 가게를 지키는 남지 부호
# value is 0.2) # 값은 0.2)
#
# After you have set these variables, you can then use the shop processing 후에 이러한 변수를 설정해야 #, 그렇다면 당신은 가게를 처리하는 데 사용할 수있는
# button from the event wizard. 이벤트 마법사에서 # 버튼을 클릭하십시오.
#
# Method #2: Calling the shopping scene manually (easiest for scripters) # 방법 # 2 : 쇼핑 현장에 전화를 수동으로 scripters) 쉬운 (
#
# METHOD #2 IS REQUIRED FOR ADVANCED SHOPS! 신소재 숍 # 방법 # 2 필요한!
#
# You can call the shopping scene manually by passing all the above values 당신은 위의 모든 가치를 전달하여 쇼핑 장면을 수동으로 # 호출할 수있습니다
# in the constructor. # 생성자에. You MUST first define the values of the items in the 당신은 반드시 처음에있는 항목의 값을 정의
# shop before making the shop call! 가게에 전화를 걸기 전에 # 가게!
#
# The format for the shop_goods are: # shop_goods에 대한 형식입니다 :
# $game_temp.shop_goods = [ [ITEM_TYPE1, ITEM_ID1, ITEM_LIMIT1], # $ game_temp.shop_goods = [[ITEM_TYPE1, ITEM_ID1, ITEM_LIMIT1],
# [ITEM_TYPE2, ITEM_ID2, ITEM_LIMIT2], # [ITEM_TYPE2, ITEM_ID2, ITEM_LIMIT2],
# etc...] # 등 ...]
# ITEM_TYPE: 0 for RPG::Item # item_type : 0 롤플레잉에 대한 : : 상품
# 1 for RPG::Weapon # 1 롤플레잉에 대한 : : 무기
# 2 for RPG::Armor # 2 롤플레잉에 대한 : : 아머
# 3 for RPG::Skill <----advanced shops only # 3 액션에 대한 : : 기술 <---- 고급 상점에서만
# 4 for RPG::Class <----advanced shops only # 4 롤플레잉에 대한 : : 클래스의 고급 상점에서만 <----
# 5 for RPG::Actor <----advanced shops only # 5 액션에 대한 : : 남배우 <---- 고급 상점에서만
# ITEM_ID: The ID number of the item in the DB # ITEM_ID : DB에 항목의 ID 번호
# ITEM_LIMIT: The max the shop can sell to the player. # ITEM_LIMIT : 플레이어를 판매할 수있는 가게 맥스. Set to -1 for no -1로 설정 안돼
# limit. # 제한할 수있습니다.
#
# The format for the scene call is: # 장면 전화에 대한 형식입니다 :
# $scene = Scene_Shop.new(shopID, discountRate, sellRate, # $ 현장 = Scene_Shop.new (discountRate, sellRate shopID,
# markupRate, taxRate, InflationRate, , InflationRate taxRate, markupRate #
# restockRate, continuousRestock) # restockRate,) continuousRestock
#
# (all the type rules from method #1 apply to this constuctor as well!) # (모든 유형의 규칙이 방법은 # 1에서이 constuctor로 신청하세요!)
#
# restockRate: How long, in minutes, to wait before the store # restockRate : 얼마나 오래, 분 안에 가게를하기 전에 기다려야하는
# "restocks" its items. # "restocks"는 항목이없습니다. (eg a value of 90 is 1 hour (90의 값을 예 : 1 시간이다
# and 30 minutes of playtime) Set to 0 to disable #과 놀이의 30 분) 0을 해제로 설정
# restocking completely! # restocking 완전히!
#
# continuousRestock: Boolean (true/false) that determines whether the shop # continuousRestock : 부울 (참 / 거짓) 여부를 결정하는 가게
# restocks continuously. # restocks 지속했다. Setting this to true causes a 진정한 원인이 설정
# shop to restock at the restockRate regardless of the # the restockRate에 관계없이 가게를 새로이의
# player's actions. # 플레이어의 행동. Setting this to false causes the 거짓 원인이 설정
# shop to "call" for a restock after the player visits # 가게 ""플레이어의 방문 이후 새로이 전화를
# a fully stocked store. # 완전 어획에 저장할 수있습니다.
#
# If your restockRate is 30 minutes and # restockRate 경우 30 분 정도이며,
# continuousRestock is true: # continuousRestock 사실이다 :
# When the player visits the shop for the first time #되면 플레이어를 처음 가게를 방문
# the timer will start. 타이머 # 시작됩니다. If the player visits again in 만약 플레이어가 다시 방문
# 45 minutes, The store will be restocked. # 45 분, 가게 제한됩니다. If the 만약
# player comes back 15 minutes after that, the store # 선수가 다시 오면 그 이후로 15 분, 가게
# will be restocked again. # 다시 제한된다.
#
# But, if your restockRate is 30 minutes and #하지만, restockRate 경우 30 분 정도이며,
# continuousRestock is false: # continuousRestock 거짓이다 :
# When the player visits the shop for the first time #되면 플레이어를 처음 가게를 방문
# the timer will start. 타이머 # 시작됩니다. If the player visits again in 만약 플레이어가 다시 방문
# 45 minutes, the store will be restocked, but the # 45 분, 가게,하지만 제한됩니다
# timer will reset to 30 minutes! # 타이머는 30 분 정도로 재설정됩니다! If the player comes 만약 플레이어가 온다
# back 15 minutes later, there will still be 15 # 다시 15 분 후, 아직 15이 될 것입니다
# minutes left on the restock timer! # 분 타이머에 새로이 왼쪽! This is akin to 이번에 가깝다
# the shopkeeper calling in an order for more stock # 주인장이 명령에 더 많은 재고를 위해 전화
# when the player shows up to shop. # 때 플레이어가 가게를 보여줍니다.
#
#------------------------------------------------------------------------------- #------------------------------------------------- ------------------------------



 

Comment '11'
  • ?
    Man... 2008.11.20 20:44
    왼쪽은 영어 오른쪽은 한글
    ...헉!...
  • ?
    양파썰기 2008.12.12 18:36
    않되요
  • ?
    kram3 2009.01.08 02:10
    100% 주석인 신기한 스크립트 =_=
  • profile
    카와이 2009.01.14 17:19
    다 주석이니 안되겟져 양파님 ㅋ
  • ?
    방콕족의생활 2009.01.20 11:11
    은행시스템이 있는 것같은데.. 이거 실행은..;
    뭐 빼놓고 올리신듯[?]
  • ?
    전설의 찌질이 2009.03.20 11:31
    세금을 부과할 수 "숍"?-.-
  • ?
    만능태도 2010.10.14 20:11

    주석만 있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KMS 2011.02.01 12:32
    저기요 죄송하지만 한글 주석 부분은 스크립트 아래로 옮겨주세요.
    한글주석 부분이 스크립트 부분으로 들어가면 사람들도 헷갈리고 해당 스크립트까지 무효화되죠.
  • profile
    개촙포에버 2011.07.28 16:49

    오우~주석만 달고도 스크립트가 적용되는 신기술이(?)

  • ?
    파치리스 2011.09.11 21:26

    그나마 번역도 구글 번역기 돌린듯하네 ㅡㅡ;;

  • ?
    조총병 2011.09.17 16:43

    이거는 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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