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법(주석)
Enemy 이 스크립트는 PRABS와 같이 데이터베이스에서 정보를 취득합니다. 뒤에 몬스터 숫자를 입력하세요. 예:Enemy 1
Follow 적이 플레이어를 따라오는 수치입니다. 숫자가클수록 플레이어를 쉽게쫓아옵니다. 예:Follow 2
Die Erase 말그대로 죽으면 지워진단뜻입니다.
Die Switch Local A 죽으면 셀프 스위치 A가 켜진단뜻입니다. Die Erase 대신쓸수도 있습니다.(예제 참고)
Die Switch Local B똑같이셀프스위치 B가 켜진단뜻입니다. 뭐 사실 셀프스위치 2개를 쓸덴 없겟지만...
Die Switch Local C 중복
Die Switch Local D 그만할게요.
Die Switch 죽으면 스위치 X가 켜진단뜻입니다. 이걸이용하면 다른 이벤트를 작동시키는게 쉽겠죠? 예:Die Switch 1
Die Variable 죽으면 변수X가 +1 이된단뜻입니다. 이걸이용하면 다른 이벤트를 작동시키는게 쉽겠죠? 예:Die Variable 1
Boss 그냥 몬스터의 체력바를 만들어준다고생각해도됩니다..... 하지만 보스에게만쓰세요. 맵하나당 한명만하는게가장안전함....
Die Switch 랑 Die Variable은 죽여도 죽여도 1초안에 살아나기때문에 쓰지 않는것을 추천합니다.
셀프스위치 주석을 이용한 변수나 스위치 조작을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