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P 스크립트

사용법은 저도 잘 몰라요^^

 

 

 

 

 

# ▼▲▼ XRXS36. 숍·변동시장 ▼▲▼
# by 앵아 재흙

#==============================================================================
# ■ Interpreter
#==============================================================================

class Interpreter
  #--------------------------------------------------------------------------
  # ◇ 아이템의 시세를 설정
  #--------------------------------------------------------------------------
  def command_item_quote(id, percent)
    $data_items[id].quotation_percent = percent
  end
  #--------------------------------------------------------------------------
  # ◇ 무기 의 시세를 설정
  #--------------------------------------------------------------------------
  def command_weapon_quote(id, percent)
    $data_weapons[id].quotation_percent = percent
  end
  #--------------------------------------------------------------------------
  # ◇ 방어구의 시세를 설정
  #--------------------------------------------------------------------------
  def command_armor_quote(id, percent)
    $data_armors[id].quotation_percent = percent
  end
end

module RPG
#==============================================================================
# ■ RPG::Item
#==============================================================================
class Item
  attr_accessor :quotation_percent
  #--------------------------------------------------------------------------
  # ● 가격
  #--------------------------------------------------------------------------
  def price
    # 초기화
    @quotation_percent = 100 if @quotation_percent.nil?
    # 값을 돌려준다
    return @price * @quotation_percent / 100
  end
end
#==============================================================================
# ■ RPG::Weapon
#==============================================================================
class Weapon
  attr_accessor :quotation_percent
  #--------------------------------------------------------------------------
  # ● 가격
  #--------------------------------------------------------------------------
  def price
    # 초기화
    @quotation_percent = 100 if @quotation_percent.nil?
    # 값을 돌려준다
    return @price * @quotation_percent / 100
  end
end
#==============================================================================
# ■ RPG::Armor
#==============================================================================
class Armor
  attr_accessor :quotation_percent
  #--------------------------------------------------------------------------
  # ● 가격
  #--------------------------------------------------------------------------
  def price
    # 초기화
    @quotation_percent = 100 if @quotation_percent.nil?
    # 값을 돌려준다
    return @price * @quotation_percent / 100
  end
end

end

 

Who's 캉쿤

?

배고파요ㅠㅜ

전 댓글을 먹고 살아요ㅠㅜ

댓글 하나만요ㅠㅜ

Comment '4'
  • ?
    겨울별 2011.12.10 11:16

    아이템의 경우 이벤트 스크립트로

    $data_items[아이템 번호].quotation_percent = 몇 %

    이렇게 설정하는거 같은데요?

    아무튼 감사합니다.

  • ?
    [아마추어] 2012.02.01 19:34

    사용법을 자신도 모른체 올리는건 좀그런데요..최소한의 신뢰를 주는게 좋다고생각하네요 ㅎ

  • ?
    게임애호가 2014.02.08 23:48
    사용법 알아내신분 댓글좀 올려주세요
  • ?
    게임애호가님 축하합니다.^^ 2014.02.08 23:48
    포인트 팡팡!에 당첨되셨습니다.
    게임애호가님은 2포인트를 보너스로 받으셨습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스크립트 자료 게시물 작성시 주의사항 습작 2012.12.24 6202
1021 액터 (killer님 요청)자동회복 스크립트 3 나뚜루 2009.02.22 2575
1020 기타 (T-RPG) 데미지 표시 시의 폰트를 설정 백호 2009.02.22 1349
1019 메뉴 1-Scene CMS 1.03 by LegACy@rmxp.org (SDK호환) file 백호 2009.02.22 872
1018 메뉴 1-Scene CMS 1.1 by LegACy@rmxp.org (SDK호환) file 백호 2009.02.22 953
1017 메뉴 1-Scene CMS 1.16 by LegACy (SDK호환) 3 file 백호 2009.02.22 1564
1016 메시지 1문자식 표시랑 따랑소리 나는 스크립트 8 백호 2009.02.22 2306
1015 메뉴 1인 캐릭터 메뉴 스크립트 27 file - 하늘 - 2009.08.06 4790
1014 메뉴 1인용 메뉴 스크립트 6 WMN 2008.03.17 2450
1013 메뉴 3D Menu Script 7 현문 2010.10.06 4079
1012 기타 3d 렌더링스크립트 어렵게 찾음 9 라구나 2011.03.05 3610
1011 이동 및 탈것 3D 캐릭 스크립트 7 백호 2009.02.22 3444
1010 기타 3D스크립트 48 file ok하승헌 2010.02.18 3808
1009 기타 4방향 마우스 스크립트 12 file 아방스 2009.02.28 2666
1008 기타 8방향 마우스 스크립트 10 file 아방스 2009.02.28 4063
1007 이동 및 탈것 8방향 스크립트 12 file 백호 2009.02.21 2412
1006 이동 및 탈것 8방향 이동 & 대쉬 스크립트 5 백호 2009.02.21 1703
1005 이동 및 탈것 8방향움직임과 8방향 캐릭터칩 호환 2 file 백호 2009.02.21 2275
1004 이동 및 탈것 8방향이동 9 캉쿤 2011.09.19 2532
1003 이동 및 탈것 8방향이동, Shift키 누르면 대쉬 63 WinHouse 2010.06.12 4026
1002 전투 A-battle 수정 file 백호 2009.02.21 1155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 52 Next
/ 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