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P 스크립트

Source Thread: http://www.hbgames.org/forums/viewtopic.php?f=11&t=55486

  FMOD를 사용한 오디오 모듈 재정의 스크립트입니다.  FMOD에서 지원하는 포맷은 거의 다 된다고 생각하면 됩니다(OGG 스트리밍도 됨).  단, 미디 재생시 반복처리에 문제가 있는 걸로 알려져 있습니다(RPG 만들기 시리즈는 미디 컨트롤러 111로 루프 시작점을 정의함).

  스크립트와 사용법은 데모를 보세요.

Demo Download: http://excalistia.com/firas/rmxp/music.zip


**스크립트 호환성 관련:

# # This script has different levels of compatibility depending on what
# # scripts you use:
# #
# # FModEx
# # This script overwrites the Audio module, but since
# # few if any other scripts would do that, it's pretty
# # much compatible with the majority of other scripts
# # without modifications.
# # Game_System
# # The following methods of Game_System are redefined:
# # bgm_play, bgm_restore, bgs_play, bgs_restore
# # Any other script that redefines these methods may
# # not work well with this one. Most scripts wouldn't
# # do that, except ones dealing with audio as well.
# # I've marked the areas in the script where I made
# # changes to help you resolve any conflicts
# # The following methods of Game_System are aliased:
# # bgm_memorize, bgs_memorize, update
# # Other scripts that redefine these methods should
# # be placed above the Game_System script.
# # Other Classes
# # The following methods of Scene_Battle are redefined:
# # judge, start_phase5, update_phase5
# # Any other script that redefines these methods may
# # not work well with this one. Custom battle system
# # scripts may do that, so you might consider not
# # including the Other Classes section and just
# # manually add position memorizing functionality.
# # I've marked the areas in the script where I made
# # changes to help you resolve any conflicts
# # The following methods of Game_Temp/Scene_Map are aliased:
# # Game_Temp#initialize, Scene_Map #call_battle
# # Other scripts that redefine these methods should
# # be placed above the Other Classes script.
# #
# # So in other words, FModEx is the most compatible, followed by
# # Game_System, and finally the last and optional Other Classes.
# # If you use a custom battle system you probably shouldn't include
# # Other Classes anyway. This isn't an SDK script and I never tested
# # it with the SDK. It'll probably work, but refer to SDK documentation
# # for more information.


Comment '2'
  • profile
    JACKY 2010.12.04 01:42

    Fmod 는 다좋은데 렉이 어느정도 걸리면 게임을 튕겨버리는 몹쓸 놈이에요 ㅜㅜ


    메페가 렉이 안 걸렸다면 썼을텐데...아오!

  • ?
    더블제이 2010.12.04 01:42
    축하합니다. 더블제이님은 35포인트에 당첨되셨습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스크립트 자료 게시물 작성시 주의사항 습작 2012.12.24 6153
1021 액터 (killer님 요청)자동회복 스크립트 3 나뚜루 2009.02.22 2573
1020 기타 (T-RPG) 데미지 표시 시의 폰트를 설정 백호 2009.02.22 1348
1019 메뉴 1-Scene CMS 1.03 by LegACy@rmxp.org (SDK호환) file 백호 2009.02.22 871
1018 메뉴 1-Scene CMS 1.1 by LegACy@rmxp.org (SDK호환) file 백호 2009.02.22 953
1017 메뉴 1-Scene CMS 1.16 by LegACy (SDK호환) 3 file 백호 2009.02.22 1564
1016 메시지 1문자식 표시랑 따랑소리 나는 스크립트 8 백호 2009.02.22 2305
1015 메뉴 1인 캐릭터 메뉴 스크립트 27 file - 하늘 - 2009.08.06 4790
1014 메뉴 1인용 메뉴 스크립트 6 WMN 2008.03.17 2450
1013 메뉴 3D Menu Script 7 현문 2010.10.06 4077
1012 기타 3d 렌더링스크립트 어렵게 찾음 9 라구나 2011.03.05 3610
1011 이동 및 탈것 3D 캐릭 스크립트 7 백호 2009.02.22 3443
1010 기타 3D스크립트 48 file ok하승헌 2010.02.18 3808
1009 기타 4방향 마우스 스크립트 12 file 아방스 2009.02.28 2662
1008 기타 8방향 마우스 스크립트 10 file 아방스 2009.02.28 4063
1007 이동 및 탈것 8방향 스크립트 12 file 백호 2009.02.21 2412
1006 이동 및 탈것 8방향 이동 & 대쉬 스크립트 5 백호 2009.02.21 1703
1005 이동 및 탈것 8방향움직임과 8방향 캐릭터칩 호환 2 file 백호 2009.02.21 2274
1004 이동 및 탈것 8방향이동 9 캉쿤 2011.09.19 2529
1003 이동 및 탈것 8방향이동, Shift키 누르면 대쉬 63 WinHouse 2010.06.12 4025
1002 전투 A-battle 수정 file 백호 2009.02.21 1155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 52 Next
/ 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