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본 스크립트에 댓글로 대충 편집한 것을 달았는데 테스트를 거쳐 수정한 것입니다.(무엇보다 상수는 스크립트 내에서 임의로 값을 변경할 수 없다는 것을 깜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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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제작 : 코아 코스튬
# ● 스크립트 이름 : 타이틀 랜덤 출력
# ● 스크립트 배포 파일명 : CoaTitle.txt
# ● 스크립트 0.5 증가 도움 : 허걱 님
# 허걱 님께서 (글자안에 수로 정의된 것을 넣게 하는 방법을 알려주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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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dited by L for SDK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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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사용방법
#----------------------------------------------------------------------------
#타이틀 이미지를 Bg? 로 설정합니다.
#?는 숫자가 들어갑니다. 0부터 차례대로 1씩 커지면 됩니다.
#그리고 아래 설정 부분을 알맞게 설정해 주시면 됩니다.
#============================================================================
#============================================================================
# ● 설정 부분
#----------------------------------------------------------------------------
USE_RANDOM_TITLE = true
#true이면 사용, false이면 미사용 입니다.
TITLE_IMAGE_NUMBER = 8
#타이틀로 쓰일 이미지 개수를 입력합니다.
#============================================================================
#------------------------------------------------------------------------------
# * SDK Log Script
#------------------------------------------------------------------------------
if Object.const_defined?('SDK')
SDK.log('Random Title Screen', '코아 코스튬', 1.5, '2010-09-29')
#--------------------------------------------------------------------------
# * Begin SDK Requirement Check
#--------------------------------------------------------------------------
SDK.check_requirements(2.0, [1])
#------------------------------------------------------------------------------
# * Begin SDK Enable Test
#------------------------------------------------------------------------------
if SDK.enabled?('Random Title Screen')
#------------------------------------------------------------------------------
# Log Overwritten methods
#------------------------------------------------------------------------------
SDK.log_overwrite(:Scene_Title, :main_sprite)
#==============================================================================
# ** Scene_Title
#------------------------------------------------------------------------------
# This class performs title screen processing.
#==============================================================================
class Scene_Title < SDK::Scene_Base
#--------------------------------------------------------------------------
# * Main Processing : Sprite Initialization
#--------------------------------------------------------------------------
def main_sprite
super
# Make title graphic
@sprite = Sprite.new
random_title = USE_RANDOM_TITLE
unless(random_title == true or random_title == false)
#random_title = true
p 'Error. 사용 또는 미사용 설정이 잘못됨'
p '스크립트 설정 부분 수정 바랍니다.'
end
if random_title == true
@sprite.bitmap = Bitmap.new("Graphics/Titles/Bg#{rand(TITLE_IMAGE_NUMBER)}")
elsif random_title == false
@sprite.bitmap = RPG::Cache.title($data_system.title_name)
else
p 'Error. 알수없는 오류'
end
end
end
#--------------------------------------------------------------------------
# * End SDK Enable Test
#--------------------------------------------------------------------------
end
end
**첨부한 데모에는 Trickster씨가 편집한 パラ犬씨의 타이틀 스크립트도 포함되어 있습니다(별 뜻은 없고, 같이 동작하는 모습을 보여주려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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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제작 : 코아 코스튬
# ● 스크립트 이름 : 타이틀 랜덤 출력
# ● 스크립트 배포 파일명 : CoaTitle.txt
# ● 스크립트 0.5 증가 도움 : 허걱 님
# 허걱 님께서 (글자안에 수로 정의된 것을 넣게 하는 방법을 알려주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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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dited by L for SDK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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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사용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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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타이틀 이미지를 Bg? 로 설정합니다.
#?는 숫자가 들어갑니다. 0부터 차례대로 1씩 커지면 됩니다.
#그리고 아래 설정 부분을 알맞게 설정해 주시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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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설정 부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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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SE_RANDOM_TITLE = true
#true이면 사용, false이면 미사용 입니다.
TITLE_IMAGE_NUMBER = 8
#타이틀로 쓰일 이미지 개수를 입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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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SDK Log Scrip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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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f Object.const_defined?('SDK')
SDK.log('Random Title Screen', '코아 코스튬', 1.5, '2010-09-2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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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Begin SDK Requirement Check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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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DK.check_requirements(2.0,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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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Begin SDK Enable Te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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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f SDK.enabled?('Random Title Screen')
#------------------------------------------------------------------------------
# Log Overwritten method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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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DK.log_overwrite(:Scene_Title, :main_sprit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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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Scene_Title
#------------------------------------------------------------------------------
# This class performs title screen processi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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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lass Scene_Title < SDK::Scene_Bas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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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Main Processing : Sprite Initializat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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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ef main_sprite
super
# Make title graphic
@sprite = Sprite.new
random_title = USE_RANDOM_TITLE
unless(random_title == true or random_title == false)
#random_title = true
p 'Error. 사용 또는 미사용 설정이 잘못됨'
p '스크립트 설정 부분 수정 바랍니다.'
end
if random_title == true
@sprite.bitmap = Bitmap.new("Graphics/Titles/Bg#{rand(TITLE_IMAGE_NUMBER)}")
elsif random_title == false
@sprite.bitmap = RPG::Cache.title($data_system.title_name)
else
p 'Error. 알수없는 오류'
end
end
en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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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End SDK Enable Te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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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nd
end
**첨부한 데모에는 Trickster씨가 편집한 パラ犬씨의 타이틀 스크립트도 포함되어 있습니다(별 뜻은 없고, 같이 동작하는 모습을 보여주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