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ass Game_Player
alias hpinit initialize
alias hpupd update
def initialize
hpinit
@frame = 0
end
def update
hpupd
@frame += 1
if @frame >= 200 and $game_party.item_number(n) > 0
@frame = 0
$game_party.actors[0].hp += n
$game_party.actors[0].sp += n
end
end
end
수정할부분
11줄에서,
@frame >= 200에서 200을 바꾸시면 원하는 시간 가능합니다. (40 * 원하는 시간(초))
$game_party.item_number(n) 에서 n은 바꾸셔야 합니다.
13, 14줄에서 n을 바꾸셔야 합니다.
또 다른 아이디로, 다른 양으로 회복시키시려면
14줄 밑에
elsif $game_party.item_number(n) > 0
@frame = 0
$game_party.actors[0].hp += n
$game_party.actors[0].sp += n
를 고스란히 넣으신후 n을 알아서 바꿔주시면 됩니다.
alias hpinit initialize
alias hpupd update
def initialize
hpinit
@frame = 0
end
def update
hpupd
@frame += 1
if @frame >= 200 and $game_party.item_number(n) > 0
@frame = 0
$game_party.actors[0].hp += n
$game_party.actors[0].sp += n
end
end
end
수정할부분
11줄에서,
@frame >= 200에서 200을 바꾸시면 원하는 시간 가능합니다. (40 * 원하는 시간(초))
$game_party.item_number(n) 에서 n은 바꾸셔야 합니다.
13, 14줄에서 n을 바꾸셔야 합니다.
또 다른 아이디로, 다른 양으로 회복시키시려면
14줄 밑에
elsif $game_party.item_number(n) > 0
@frame = 0
$game_party.actors[0].hp += n
$game_party.actors[0].sp += n
를 고스란히 넣으신후 n을 알아서 바꿔주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