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비

CSSR5-장비품 중량 시스템

by 백호 posted Feb 22, 2009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CSSR5-장비품 중량 시스템

장비품 중량 시스템 ver1.1b (링크1)

확장 스크립트 「스테이터스에 중량 표시」 ver 1.1 (링크2)


[개요 ]
무기와 방어구에 중량을, 클래스에 중량 내구치를 설정합니다.
무기·방어구를 장비하면 중량이 가산되어
중량 내구치를 넘으면 여러가지 디메리트가 발생합니다.

[사용법 ]
무기와 방어구에 중량 속성을 부가합니다.
복수 부가했을 경우는, 부가한 속성의 중량을 모두+한 값이 됩니다.

다음에 클래스에 중량 내구치 속성을 설정합니다.속성 유효도를 A로 해 주세요.
복수 A로 했을 경우는, A로 한 속성의 중량 내구치를 모두+한 값이 됩니다.

커스터마이즈 항목의,
「중량 내구치를 레벨과 연동시킬까」를 유효하게 했을 경우, 이하의 계산식에서 연동을 합니다.
((중량 + (레벨 ** 2.0)) + (완력 / 10)) * 0.8

레벨 ** 2.0 으로 마지막 * 0.8 은 조정용입니다.2.0을 올리는 것으로 레벨 마다 오르는 내구치가 상승합니다.0.8의 수치를 내리는 것으로, 레벨 마다 오르는 내구치가 하강합니다.

[속성 일람 ]
클래스로 설정(속성 유효도를 A에)
중량 내구치(수치)
이 속성의 유효도를 A로 한 클래스의 중량 내구치는(수치)이 됩니다.
복수 A로 했을 경우는, A로 한 속성의 모든(수치)을+한 값이 됩니다.
(중량 내구치 10 으로 중량 내구치 20 으로 중량 내구치 30 으로 같다)

사용예:중량 내구치 20

[무기·방어구로 설정(부가한다) ]
중량(수치)
이 속성을 부가한 무기·방어구의 중량은(수치)이 됩니다.
복수 부가했을 경우는, 부가한 모든(수치)을+한 값이 됩니다.
(중량 10 으로 중량 20 으로 중량 30으로 같다)

사용예:중량 20

[스크립트 ]
★에너미의 무기 변경★
$game_troop[number].enemy_weapon_change(ID)
number 는 그 무리의 에너미의 번호를 넣습니다.
번호는 데이타베이스의 무리로, 에너미를 추가한 차례입니다.
이벤트 커멘드:스크립트로 실행해 주세요.기본적으로 배틀 이벤트로 가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