적에게 대데미지를 주어 사용자가 전투 불능이 되는 스킬입니다.
자신을 희생해 아군을 소생…등도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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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_/ ◆自爆スキル - KGC_CrashSkil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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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_/ 自爆スキル(使用後に戦闘不能となるスキル)を作成しま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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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mported = {} if $imported == nil
$imported["CrashSkill"] = true
if $game_special_elements == nil
$game_special_elements = {}
$data_system = load_data("Data/System.rxdata")
end
# 自爆属性
$game_special_elements["crash_skill"] = $data_system.elements.index("自爆")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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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Scene_Battle (分割定義 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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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lass Scene_Battl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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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フレーム更新 (メインフェーズ ステップ 4 : 対象側アニメーション)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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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lias update_phase4_step4_KGC_CrashSkill update_phase4_step4
def update_phase4_step4
# 元の処理を実行
update_phase4_step4_KGC_CrashSkill
# 自爆スキルを発動した場合
if @active_battler.current_action.kind == 1 &&
$data_skills[@active_battler.current_action.skill_id].element_set.include?($game_special_elements["crash_skill"])
# 使用者のHPを 0 にする
@active_battler.hp = 0
end
end
end
스크립트를 도입하면, 속성[자폭]을 만들어, 스킬에 세트 합니다.
이것으로, 사용자가 전투 불능이 되는 스킬을 만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