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P 스크립트




전투시에 대열에 의한 사정 개념을 적용합니다.

대열에 의해서 이하의 거리 정수가 지정됩니다.
 전위:0 중웨이:1 후위:2
액터의 경우는, 클래스에서 지정한 위치가 그대로 적용됩니다.

에너미의 경우는[대열]이라고 하는 속성을 작성해, 「속성 유효도」로 설정합니다.
속성 유효도가 A,B 의 경우는 「전위」, C 의 경우는 「중위」, D,E,F 의 경우는 「후위」취급이 됩니다.

공격시에↑로 정의된 공격자·방어자의 거리 정수를 가산해, 그것이 사정내라면 공격 판정, 사정외의 경우는 미스가 됩니다.

예를 들면, 공격자가 전위·방어자가 후위의 경우, 양자의 거리를 더하면 0 + 2 = 2 가 되어, 사정이 2 이상의 공격 밖에 닿지 않게 됩니다.

공격 사정은[사정 x]라고 하는 속성으로 지정할 수 있습니다.
 예:사정 3
공격에 사정 속성이 지정되어 있지 않은 경우, 커스터마이즈 항목의 DEFAULT_RANGE 가 공격 사정이 됩니다.

액터의 대열은,[(전|중|후) 위이동]이라고 하는 속성을 세트 한 스킬에 의해서 변경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면[전위 이동]속성을 세트 한 스킬의 경우, 사용하면 대상을 전위에 이동시킵니다.

현재의 대열은, 전투 스테이터스의 이름 좌측의 「대열 기호」로부터 판별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것은 screen shot를 참조)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스크립트 자료 게시물 작성시 주의사항 습작 2012.12.24 6312
681 전투 KGC_RandomTarget(랜덤 타겟) 1 file 백호 2009.02.22 1501
» 전투 KGC_RankConception(대열 개념) file 백호 2009.02.22 1719
679 전투 KGC_RateDamage(비율 데미지) 3 file 백호 2009.02.22 1658
678 전투 KGC_DamageAlter(데미지 표시 개조) 8.24 14 file 백호 2009.02.22 3157
677 이름입력 Keyboard-Controlled Name Input Script by BlueScope@rmxp.org 1 file 백호 2009.02.22 1775
676 전투 액알 스크립트 24 백호 2009.02.22 6019
675 이동 및 탈것 KGC_RemoveElements file 백호 2009.02.22 1127
674 이동 및 탈것 KGC_SetAttackElement (공격속성설정) file 백호 2009.02.22 1414
673 스킬 KGC_SkillReflection (마법반사) 2 file 백호 2009.02.22 1481
672 스킬 KGC_SkillMessage (스킬사용메세지) 1 file 백호 2009.02.22 2083
671 전투 KGC_SPdamage (SP데미지) 3 file 백호 2009.02.22 1632
670 전투 KGC_SPdeath (SP전투불능) file 백호 2009.02.22 1528
669 전투 KGC_BonusGauge (보너스게이지) 3 file 백호 2009.02.22 2765
668 전투 KGC_SeparationCommand file 백호 2009.02.22 1714
667 기타 KGC_UsableWeapon file 백호 2009.02.22 1384
666 이동 및 탈것 KGC_Teleport file 백호 2009.02.22 1153
665 기타 Trailing Characters ver.1 by SephirothSpawn 6 file 백호 2009.02.22 1551
664 메뉴 Materia System 2.01v by SephirothSpawn 6 file 백호 2009.02.22 2107
663 기타 Golden_sun_intro v1 1 백호 2009.02.22 1268
662 전투 [신기술 체험] SRPG-Test 13 file 백호 2009.02.22 3541
Board Pagination Prev 1 ...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 52 Next
/ 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