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P 스크립트



「스○-오○3」의 HeatupGauge나무를 작성하는 스크립트입니다.
각종 계산식은 적당해서 요미조정입니다.

게이지 화상은 샘플 부속의 것을 참고로 해 주세요.

보너스 게이지는, 적에게 데미지를 주는 것으로 증가합니다.
게이지는 「레이트」라고 하는 비율에 의해 증가량이 변동합니다.
레이트는 1 턴 마다 10%두개감소해, 0 이 되면 게이지는 증가하지 않습니다.

게이지가 MAX 때 이하의 조건에 들어맞았을 경우, 게이지는 파괴됩니다.
 ·적의 공격이 위기 히트 했다.
 ·적의 공격으로 아군이 전투 불능이 되었다.
 ·아군이 전투로부터 도주했다.
게이지를 부수지 않고 연속 전투하면 「최인」이 되어, 회수가 기록됩니다.

보너스에는 「경험치 2배」 「금2배」 「아이템 입수 확률 증가」의 3 종류가 있습니다.
(SO3에는 「전투후 회복량 증가」도 있습니다만, 샘플에서는 무의미하기 때문에 도입하고 있지 않습니다)
게이지가 MAX가 되었을 때에 랜덤으로 1개가 도입되어 이후는 5 최인 마다 추가됩니다.

보너스 게이지 상태는, 세이브 데이터에 기록되지 않습니다.
따라서 「망가졌기 때문에 로드해 재시도」라고 하는 방법은 사용할 수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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