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입 후, 커스터마이즈 항목을 기호에 따라 변경해 주세요.
변경 후, 속성[텔레포트]를 작성해, 스킬·아이템에 세트 합니다.
이것으로 텔레포트 효과를 가지는 스킬·아이템의 완성입니다.
이벤트 커멘드 「스크립트」로
$game_system.teleport_permit = false
그렇다고 하는 스크립트를 입력하면, 텔레포트를 금지할 수 있습니다.
(허가하는 경우는 true 를 지정)
텔레포트처를 추가하는 명령은
Teleport.add(name, id, x, y[, dir])
Teleport.add_now_place
의 2 종류가 있습니다.
전자는 전송 장소를 맵 ID·X좌표·Y좌표로 직접 지정합니다.
name는 전송처의 이름, dir는 전송 후의 플레이어의 방향(생략가능)입니다.
후자는 현재지를 그대로 텔레포트 끝에 추가합니다.
맵명은, 맵 트리로부터 자동 취득됩니다.
텔레포트처를 삭제하는 명령은
Teleport.delete(name)
입니다.
name로 지정한 이름의 텔레포트처가 삭제됩니다.
변경 후, 속성[텔레포트]를 작성해, 스킬·아이템에 세트 합니다.
이것으로 텔레포트 효과를 가지는 스킬·아이템의 완성입니다.
이벤트 커멘드 「스크립트」로
$game_system.teleport_permit = false
그렇다고 하는 스크립트를 입력하면, 텔레포트를 금지할 수 있습니다.
(허가하는 경우는 true 를 지정)
텔레포트처를 추가하는 명령은
Teleport.add(name, id, x, y[, dir])
Teleport.add_now_place
의 2 종류가 있습니다.
전자는 전송 장소를 맵 ID·X좌표·Y좌표로 직접 지정합니다.
name는 전송처의 이름, dir는 전송 후의 플레이어의 방향(생략가능)입니다.
후자는 현재지를 그대로 텔레포트 끝에 추가합니다.
맵명은, 맵 트리로부터 자동 취득됩니다.
텔레포트처를 삭제하는 명령은
Teleport.delete(name)
입니다.
name로 지정한 이름의 텔레포트처가 삭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