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P 스크립트

#==========================================================================
# ** SG Map Pause
#==========================================================================
# sandgolem
# Version 1
# 29.06.06
#==========================================================================

Scene_Map::SG_MapPause_Text = 'pausetext'
Scene_Map::SG_MapPause_Back = 'blackpause'
Scene_Map::SG_MapPause_BackOpacityMax = 160
Scene_Map::SG_MapPause_BackOpacitySpd = 1

#==========================================================================
#
# To check for updates or find more script-xs, visit:
# http://www.gamebaker.com/rmxp/script-xs/
#
# To use this script-x, copy it and insert it in a new section above "Main",
# but under the default script-xs and the SDK if you're using it.
#
# Have problems? You can leave me a message at:
# http://www.gamebaker.com/users/sandgolem
#
#==========================================================================

begin
SDK.log('SG Map Pause', 'sandgolem', 1, '29.06.06')
if SDK.state('SG Map Pause') != true
@sg_mappause_disabled = true
end
rescue
end

if !@sg_mappause_disabled
#--------------------------------------------------------------------------

class Scene_Map
def sg_start_pause
$game_system.se_play($data_system.decision_se)
@sg_mpausedelay = 20
@sg_map_paused = true
@sg_mpause_background = Sprite.new
@sg_mpause_background.bitmap = RPG::Cache.title(SG_MapPause_Back)
@sg_mpause_background.opacity = 1
@sg_mpause_background.z = 4999
@sg_mpause_text = Sprite.new
@sg_mpause_text.bitmap = RPG::Cache.title(SG_MapPause_Text)
@sg_mpause_text.opacity = 25
@sg_mpause_text.z = 5000
end

def sg_pause_effect
if Input.trigger?(Input::B) or Input.trigger?(Input::C) or
Input.trigger?(Input::F5)
if !@sg_mpauseresume && @sg_mpausedelay < 1
$game_system.se_play($data_system.cancel_se)
@sg_mpauseresume = 21
@sg_mpause_fade = @sg_mpause_background.opacity / 20
end
end
if @sg_mpauseresume
@sg_mpauseresume -= 1
if !@sg_mpause_background.disposed?
@sg_mpause_background.opacity -= @sg_mpause_fade
end
if @sg_mpauseresume <= 11
if !@sg_mpause_text.disposed?
@sg_mpause_text.opacity -= 25
end
end
if @sg_mpauseresume == 1
@sg_mpause_background.dispose
@sg_mpause_text.dispose
end
if @sg_mpauseresume == 0
@sg_map_paused = nil
@sg_mpauseresume = nil
end
elsif @sg_mpausedelay
@sg_mpausedelay -= 1
if @sg_mpausedelay > 10
@sg_mpause_text.opacity += 25
end
if @sg_mpause_background.opacity < SG_MapPause_BackOpacityMax
@sg_mpause_background.opacity += SG_MapPause_BackOpacitySpd
end
end
end

alias sandgolem_mappause_map_update update
def update
if Input.trigger?(Input::F5) && !@sg_map_paused
sg_start_pause
end
if @sg_map_paused
sg_pause_effect
return
end
sandgolem_mappause_map_update
end
end

#--------------------------------------------------------------------------
end


종류
플레이어들이 잠시 멈추도록 허락합니다 지도에 있는 동안에 게임.
가장 많은 중지 원고들과 달리, 게임이 잠시 멈출 때 이것은 Scene을 변화시키지 않고 천천히 바탕색을 밝아지지 않습니다.

배치
새로운 RGSS 원고로서 이렇게, 디폴트 Script-xs의 아래, Main 위에 삽입물(복사와 풀). 만약 당신이 그것을 사용하고 있으면 표준 Development Kit(SDK)의 아래 그것을 놓습니다.

훈련
긴급한 F5는 잠시 멈출 것입니다 스크린(변화될 수 있습니다, 그것에 대한 탐색).
잠시 멈추지 않기 위하여, 당신은 다시 F5을 누를 수 있습니다 또는 행동 / 메뉴 버튼들.

꼭대기에 이 선들을 수정하십시오 :
Scene_Map::SG_MapPause_Text = 'pausetext' Scene_Map::SG_MapPause_Back = 'blackpause' Scene_Map::SG_MapPause_BackOpacityMax = 160 Scene_Map::SG_MapPause_BackOpacitySpd = 1
MapPause_Text & MapPause_Back는 당신의 'Gram_Slash_N' 주소록에 이미지들을 필요로 합니다.
파일 이름을 사용하십시오, 내선 전화기, 그리고 생활없이 그것의 주위에.

MapPause_Text 도형은 거의 즉시 그것이 잠시 멈출 때 전체 불투명까지 점점 뚜렷해질 것입니다.
MapPause_Back의 페이드 인은 다음 2 라인에 의하여 대조받습니다.

SG_MapPause_BackOpacityMax는 20에서 255까지 수로 두어지어야 합니다.
SG_MapPause_BackOpactiySpd는 빨리 그것이 충분히 나타나는 방법입니다. 1 또는 그 이상이어야 합니다.

Who's 백호

?

이상혁입니다.

http://elab.kr

Comment '2'
  • ?
    용호작무 2009.08.23 04:34

    버....번역기다.... 그래도 이건 번역이 그나마 자연스럽게 된듯.

  • ?
    내로미 2010.05.07 14:46

    와우~!! 좋네요!

    이런거 꼭 필요했었는데! ㅎㅎ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스크립트 자료 게시물 작성시 주의사항 습작 2012.12.24 6153
1021 메시지 Taylor's Simple Message System 2000 Alkaid 2020.07.05 242
1020 제작도구 [XP/VX/VXA] Doodad's Editor by newold Alkaid 2020.07.12 385
1019 이름입력 한글조합입력기(영어가능) file 조규진1 2019.11.10 497
1018 전투 전투중에 장비들 교체하기 file 레이스89 2017.08.19 594
1017 기타 [All RGSS] FileTest (Unicode) file Cheapmunk 2014.12.29 611
1016 맵/타일 맵연결 스크립트 (데모첨부) file 게임애호가 2018.06.15 687
1015 기타 에어리어 설정 by RPG Advocate 백호 2009.02.22 709
1014 기타 Boat Script 백호 2009.02.21 729
1013 기타 Localization by ForeverZer0, KK20 습작 2013.04.26 738
1012 기타 Materia System file 백호 2009.02.21 749
1011 기타 Real-Time Day Night 3 백호 2009.02.22 751
1010 스킬 SG_Escape Only Skills by sandgolem (SDK호환) 백호 2009.02.22 752
1009 기타 killer님 요청하신 스크립트 두번째입니다. 나뚜루 2009.02.21 759
1008 기타 Letter by Letter Message Window by slipknot@rmxp.org (SDK호환) 1 file 백호 2009.02.22 760
1007 기타 Advanced Gold display by Dubealex 1 백호 2009.02.22 761
1006 스킬 Skill Requirements by SephirothSpawn (SDK호환) file 백호 2009.02.22 763
1005 기타 Sphere Grid System file 백호 2009.02.21 765
1004 기타 AMS-Advanced Message Script Edited by Dubleax 3 file 백호 2009.02.21 765
1003 스킬 SG_Skill Break by sandgolem (SDK호환) 백호 2009.02.22 772
1002 기타 Activation_system file 백호 2009.02.22 775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 52 Next
/ 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