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P 스크립트

#==========================================================================
# ** SG Automatic Save
#==========================================================================
# sandgolem
# Version 1
# 26.06.06
#==========================================================================

Scene_Map::SG_AutoSave_Switch = 33
Window_SaveFile::SG_AutoSave_Text = '- Automatic Saving Only -'
Window_SaveFile::SG_AutoSaveWindow = '001-Blue01'

# Instruct: http://www.gamebaker.com/rmxp/scripts/autosave.htm

#==========================================================================
#
# To check for updates or find more scripts, visit:
# http://www.gamebaker.com/rmxp/scripts/
#
# To use this script, copy it and insert it in a new section above "Main",
# but under the default scripts and the SDK if you're using it.
#
# Have problems? You can leave me a message at:
# http://www.gamebaker.com/users/sandgolem
#
#==========================================================================

begin
  SDK.log('SG Automatic Save', 'sandgolem', 1, '26.06.06')
  if SDK.state('SG Automatic Save') != true
    @sg_autosave_disabled = true
  end
  rescue
end

if !@sg_autosave_disabled
#--------------------------------------------------------------------------

class Scene_Save < Scene_File 
  def sg_write_autosave
    file = File.open("Save1.rxdata", "wb")
    write_save_data(file)   
    file.close
  end
end

class Window_SaveFile < Window_Base
  alias sandgolem_autosave_filewin_init initialize
  def initialize(file_index, filename)
    @file_index = file_index
    sandgolem_autosave_filewin_init(file_index, filename)
    if @file_index == 0
      self.windowskin = RPG::Cache.windowskin(SG_AutoSaveWindow)
    end
  end

  alias sandgolem_autosave_filewin_refresh refresh
  def refresh
    if @file_index == 0 && $scene.is_a?(Scene_Save)
      self.contents.clear
      self.contents.font.color = normal_color
      self.contents.draw_text(0,self.height / 2 - 32,self.width,
        32,SG_AutoSave_Text,1)
    else
      sandgolem_autosave_filewin_refresh
    end
    rect = Rect.new(4, 0, 90, 32)
    self.contents.fill_rect(rect, Color.new(0, 0, 0, 0))
    self.contents.draw_text(4, 0, 600, 32, "File#{@file_index}")
  end

  alias sandgolem_autosave_filewin_updcrect update_cursor_rect
  def update_cursor_rect
    unless @file_index == 0 && $scene.is_a?(Scene_Save)
      sandgolem_autosave_filewin_updcrect
    end
  end
end

class Scene_File
  alias sandgolem_autosave_file_update update
  def update
    if !@sg_autosave_checked
      @sg_autosave_checked = true
      if @file_index == 0 && $scene.is_a?(Scene_Save)
        @file_index = 1
        @savefile_windows[1].selected = true
      end
    end
    sandgolem_autosave_file_update
    if @file_index == 0 && $scene.is_a?(Scene_Save)
      if Input.repeat?(Input::DOWN)
        @file_index = 1
        @savefile_windows[@file_index].selected = true
      elsif Input.repeat?(Input::UP)
        @file_index = @savefile_windows.size - 1
        @savefile_windows[@file_index].selected = true
      end
    end
  end
end

class Scene_Map
  alias sandgolem_autosave_map_transfer transfer_player
  def transfer_player
    sandgolem_autosave_map_transfer
    if $game_switches[SG_AutoSave_Switch]
      $game_switches[SG_AutoSave_Switch] = nil
      sg_autosave
    end
  end
end

def sg_autosave
  sg_autosave_temp = Scene_Save.new
  sg_autosave_temp.sg_write_autosave
  sg_autosave_temp = nil
end

#--------------------------------------------------------------------------
end


중뷁검사 거쳐서 올렸음
이게 자동세이브인진 모르겠지만
SG 콘트롤 셋팅 스크립 필요

방법을 몰라서 못쓰겠는데
처음에 스위치 잇는거보니

해당스위치 켜지면 강제 세이브되는건가?
(그랬음 좋겠다 ㄲㄲ)

Who's 백호

?

이상혁입니다.

http://elab.kr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스크립트 자료 게시물 작성시 주의사항 습작 2012.12.24 6208
1021 메시지 Taylor's Simple Message System 2000 Alkaid 2020.07.05 250
1020 제작도구 [XP/VX/VXA] Doodad's Editor by newold Alkaid 2020.07.12 392
1019 이름입력 한글조합입력기(영어가능) file 조규진1 2019.11.10 513
1018 전투 전투중에 장비들 교체하기 file 레이스89 2017.08.19 601
1017 기타 [All RGSS] FileTest (Unicode) file Cheapmunk 2014.12.29 615
1016 맵/타일 맵연결 스크립트 (데모첨부) file 게임애호가 2018.06.15 698
1015 기타 에어리어 설정 by RPG Advocate 백호 2009.02.22 710
1014 기타 Boat Script 백호 2009.02.21 729
1013 기타 Localization by ForeverZer0, KK20 습작 2013.04.26 739
1012 기타 Materia System file 백호 2009.02.21 749
1011 기타 Real-Time Day Night 3 백호 2009.02.22 751
1010 스킬 SG_Escape Only Skills by sandgolem (SDK호환) 백호 2009.02.22 753
1009 기타 killer님 요청하신 스크립트 두번째입니다. 나뚜루 2009.02.21 759
1008 기타 Letter by Letter Message Window by slipknot@rmxp.org (SDK호환) 1 file 백호 2009.02.22 760
1007 기타 Advanced Gold display by Dubealex 1 백호 2009.02.22 761
1006 스킬 Skill Requirements by SephirothSpawn (SDK호환) file 백호 2009.02.22 763
1005 기타 Sphere Grid System file 백호 2009.02.21 765
1004 기타 AMS-Advanced Message Script Edited by Dubleax 3 file 백호 2009.02.21 766
1003 스킬 SG_Skill Break by sandgolem (SDK호환) 백호 2009.02.22 772
1002 기타 Activation_system file 백호 2009.02.22 775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 52 Next
/ 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