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P 스크립트

#==========================================================================
# ** SG Automatic Save
#==========================================================================
# sandgolem
# Version 1
# 26.06.06
#==========================================================================

Scene_Map::SG_AutoSave_Switch = 33
Window_SaveFile::SG_AutoSave_Text = '- Automatic Saving Only -'
Window_SaveFile::SG_AutoSaveWindow = '001-Blue01'

# Instruct: http://www.gamebaker.com/rmxp/scripts/autosave.htm

#==========================================================================
#
# To check for updates or find more scripts, visit:
# http://www.gamebaker.com/rmxp/scripts/
#
# To use this script, copy it and insert it in a new section above "Main",
# but under the default scripts and the SDK if you're using it.
#
# Have problems? You can leave me a message at:
# http://www.gamebaker.com/users/sandgolem
#
#==========================================================================

begin
  SDK.log('SG Automatic Save', 'sandgolem', 1, '26.06.06')
  if SDK.state('SG Automatic Save') != true
    @sg_autosave_disabled = true
  end
  rescue
end

if !@sg_autosave_disabled
#--------------------------------------------------------------------------

class Scene_Save < Scene_File 
  def sg_write_autosave
    file = File.open("Save1.rxdata", "wb")
    write_save_data(file)   
    file.close
  end
end

class Window_SaveFile < Window_Base
  alias sandgolem_autosave_filewin_init initialize
  def initialize(file_index, filename)
    @file_index = file_index
    sandgolem_autosave_filewin_init(file_index, filename)
    if @file_index == 0
      self.windowskin = RPG::Cache.windowskin(SG_AutoSaveWindow)
    end
  end

  alias sandgolem_autosave_filewin_refresh refresh
  def refresh
    if @file_index == 0 && $scene.is_a?(Scene_Save)
      self.contents.clear
      self.contents.font.color = normal_color
      self.contents.draw_text(0,self.height / 2 - 32,self.width,
        32,SG_AutoSave_Text,1)
    else
      sandgolem_autosave_filewin_refresh
    end
    rect = Rect.new(4, 0, 90, 32)
    self.contents.fill_rect(rect, Color.new(0, 0, 0, 0))
    self.contents.draw_text(4, 0, 600, 32, "File#{@file_index}")
  end

  alias sandgolem_autosave_filewin_updcrect update_cursor_rect
  def update_cursor_rect
    unless @file_index == 0 && $scene.is_a?(Scene_Save)
      sandgolem_autosave_filewin_updcrect
    end
  end
end

class Scene_File
  alias sandgolem_autosave_file_update update
  def update
    if !@sg_autosave_checked
      @sg_autosave_checked = true
      if @file_index == 0 && $scene.is_a?(Scene_Save)
        @file_index = 1
        @savefile_windows[1].selected = true
      end
    end
    sandgolem_autosave_file_update
    if @file_index == 0 && $scene.is_a?(Scene_Save)
      if Input.repeat?(Input::DOWN)
        @file_index = 1
        @savefile_windows[@file_index].selected = true
      elsif Input.repeat?(Input::UP)
        @file_index = @savefile_windows.size - 1
        @savefile_windows[@file_index].selected = true
      end
    end
  end
end

class Scene_Map
  alias sandgolem_autosave_map_transfer transfer_player
  def transfer_player
    sandgolem_autosave_map_transfer
    if $game_switches[SG_AutoSave_Switch]
      $game_switches[SG_AutoSave_Switch] = nil
      sg_autosave
    end
  end
end

def sg_autosave
  sg_autosave_temp = Scene_Save.new
  sg_autosave_temp.sg_write_autosave
  sg_autosave_temp = nil
end

#--------------------------------------------------------------------------
end


중뷁검사 거쳐서 올렸음
이게 자동세이브인진 모르겠지만
SG 콘트롤 셋팅 스크립 필요

방법을 몰라서 못쓰겠는데
처음에 스위치 잇는거보니

해당스위치 켜지면 강제 세이브되는건가?
(그랬음 좋겠다 ㄲㄲ)

Who's 백호

?

이상혁입니다.

http://elab.kr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스크립트 자료 게시물 작성시 주의사항 습작 2012.12.24 6313
661 맵/타일 SG_Map Pause ver.1 by sandgolem 2 백호 2009.02.22 1294
660 전투 SG_Batte Retry ver.4 by sandgolem 2 백호 2009.02.22 1467
659 장비 KGC_장비확장 (7/30일자) 12 file 백호 2009.02.22 2057
658 전투 KGC_Active Count Battle (7/30일자) 7 file 백호 2009.02.22 1847
657 장비 장비품개조 - KGC_AlterEquipment (8/12일자) 2 file 백호 2009.02.22 1695
» 저장 SG_Automatic Save 백호 2009.02.22 973
655 기타 Encounter Control by SephirothSpawn (SDK호환) 4 file 백호 2009.02.22 1159
654 기타 잠수방지 스크립트 12 백호 2009.02.22 1871
653 기타 만화형태 말칸 스크립트 28 file 백호 2009.02.22 3710
652 이동 및 탈것 그림자 스크립트 13 file 백호 2009.02.22 3546
651 전투 적의 여러차례 행동 스크립트 1 백호 2009.02.22 1324
650 전투 방어시에 속성 저항,스테이트무시 스크립트 1 백호 2009.02.22 1019
649 아이템 아이템 사용 클래스 한정 스크립트! 2 백호 2009.02.22 1150
648 아이템 지정한 아이템 갯수 제한 3 백호 2009.02.22 1289
647 기타 실제시간표시스크립트입니다...[중뷁이면지성;;] 4 백호 2009.02.22 1354
646 메뉴 메뉴 단축키 스크립트 14 백호 2009.02.22 2963
645 이동 및 탈것 금금님 요청 대쉬 1 백호 2009.02.22 1384
644 메뉴 메뉴에 그림넣기 4 file 백호 2009.02.22 4424
643 기타 더블애니메이션 스크립트 1 백호 2009.02.22 1603
642 스킬 KGC - 도주스킬 스크립트 백호 2009.02.22 1198
Board Pagination Prev 1 ...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 52 Next
/ 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