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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향상된 대쉬
#-------------------------------------------------
# 수정:kcss
# 금금님 요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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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n_hp = 1 #초당 줄어드는 HP
Count = 1 #딜레이
class Game_Player
alias dash_update update
def update
# 이동중 , 이벤트 실행중 , 이동 루트 강제중 ,
# 메세지 윈도우 표시중의 머지않아도 아닌 경우
unless moving? or $game_system.map_interpreter.running? or
@move_route_forcing or $game_temp.message_window_showing
if Input.press?(Input::Z)
@move_speed = 6#속도를 변경함
else
@move_speed = 4#기존 플레이어의속도
end
end
dash_update #귀환시킴
end
end
class Game_Map
alias delay_update update
def update
delay_update
if Input.press?(Input::Z)
if @delay == nil or @delay == 0
@delay = Count * 40
else
@delay -= 1
return
end
$game_party.actors[0].hp -= Con_hp
end
end
end
# ■ 향상된 대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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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수정:kcss
# 금금님 요청
#=================================================
Con_hp = 1 #초당 줄어드는 HP
Count = 1 #딜레이
class Game_Player
alias dash_update update
def update
# 이동중 , 이벤트 실행중 , 이동 루트 강제중 ,
# 메세지 윈도우 표시중의 머지않아도 아닌 경우
unless moving? or $game_system.map_interpreter.running? or
@move_route_forcing or $game_temp.message_window_showing
if Input.press?(Input::Z)
@move_speed = 6#속도를 변경함
else
@move_speed = 4#기존 플레이어의속도
end
end
dash_update #귀환시킴
end
end
class Game_Map
alias delay_update update
def update
delay_update
if Input.press?(Input::Z)
if @delay == nil or @delay == 0
@delay = Count * 40
else
@delay -= 1
return
end
$game_party.actors[0].hp -= Con_hp
end
end
e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