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템을 대량 구입할때 단축키하나로 누르면 구입되는 스크립트 입니다
소지수 돌파 쓰시는분한테 매우 좋을듯...ㅎ
#-----------------------------여기서 부터
# 숍 매매 개수 선택 확장ver1.01.(Since 2005/03/12)
# by Tetra-Z
#
# 숍에서 일부라든지를99개 사고 싶을 때에
# 1→11→21→31…(와)과 위를 계속 누르는 것이 번거롭다고 하는 분에.
# L버튼(Q키)그리고1에,R버튼(W키)그리고 최대수가 되게 됩니다.
#
# (ver1.01 (2005/03/25))
# 방향 키 동작 추가 철폐.이것에 의해 재정의가 없어진다.
# 각 버튼에 대응.
# (ver1.01. (2005/04/17))
# 정수의module화.
#==============================================================================
# □ TETRAZ4
#==============================================================================
module TETRAZ4
#============================================================================
# □ 커스터마이즈 포인트
#============================================================================
# 각각의 키를 눌렀을 때에, 개수는 설정한 수가 된다.
# 키를 사용하지 않는 경우는0이하에.
KEY_A = 0 # 이곳도 지정가능
KEY_S = 0
KEY_D = 0
KEY_Z = 0
#============================================================================
# 만약,L버튼(Q키)(와)과R버튼(W키)의 동작도 바꾼다면 변경을 부탁합니다.
KEY_Q = 1 # Q 버튼으로 1 개
KEY_W = 99 # W버튼을 누르면 99개가 선택됨
end #이런식으로 9999개도 가능
#==============================================================================
# ■ Window_ShopNumber
#==============================================================================
class Window_ShopNumber < Window_Base
#--------------------------------------------------------------------------
# ● 프레임 갱신
#--------------------------------------------------------------------------
alias tetraz6_update update
def update
tetraz6_update
if Input.trigger?(Input::L) and TETRAZ4::KEY_Q > 0
$game_system.se_play($data_system.cursor_se)
@number = [TETRAZ4::KEY_Q, @max].min
refresh
end
if Input.trigger?(Input::R) and TETRAZ4::KEY_W > 0
$game_system.se_play($data_system.cursor_se)
@number = [TETRAZ4::KEY_W, @max].min
refresh
end
if Input.trigger?(Input::A) and TETRAZ4::KEY_Z > 0
$game_system.se_play($data_system.cursor_se)
@number = [TETRAZ4::KEY_Z, @max].min
refresh
end
if Input.trigger?(Input::X) and TETRAZ4::KEY_A > 0
$game_system.se_play($data_system.cursor_se)
@number = [TETRAZ4::KEY_A, @max].min
refresh
end
if Input.trigger?(Input::Y) and TETRAZ4::KEY_S > 0
$game_system.se_play($data_system.cursor_se)
@number = [TETRAZ4::KEY_S, @max].min
refresh
end
if Input.trigger?(Input::Z) and TETRAZ4::KEY_D > 0
$game_system.se_play($data_system.cursor_se)
@number = [TETRAZ4::KEY_D, @max].min
refresh
end
end
end
#----------끝
사용법은 스크립트를 찔르신후 18줄정도에 보면 커스터마이즈 항목이라고 있는데
거기서 단축키를 지정해주시면됩니다.
출처 - 수수께끼의 정사면체
소지수 돌파 쓰시는분한테 매우 좋을듯...ㅎ
#-----------------------------여기서 부터
# 숍 매매 개수 선택 확장ver1.01.(Since 2005/03/12)
# by Tetra-Z
#
# 숍에서 일부라든지를99개 사고 싶을 때에
# 1→11→21→31…(와)과 위를 계속 누르는 것이 번거롭다고 하는 분에.
# L버튼(Q키)그리고1에,R버튼(W키)그리고 최대수가 되게 됩니다.
#
# (ver1.01 (2005/03/25))
# 방향 키 동작 추가 철폐.이것에 의해 재정의가 없어진다.
# 각 버튼에 대응.
# (ver1.01. (2005/04/17))
# 정수의module화.
#==============================================================================
# □ TETRAZ4
#==============================================================================
module TETRAZ4
#============================================================================
# □ 커스터마이즈 포인트
#============================================================================
# 각각의 키를 눌렀을 때에, 개수는 설정한 수가 된다.
# 키를 사용하지 않는 경우는0이하에.
KEY_A = 0 # 이곳도 지정가능
KEY_S = 0
KEY_D = 0
KEY_Z = 0
#============================================================================
# 만약,L버튼(Q키)(와)과R버튼(W키)의 동작도 바꾼다면 변경을 부탁합니다.
KEY_Q = 1 # Q 버튼으로 1 개
KEY_W = 99 # W버튼을 누르면 99개가 선택됨
end #이런식으로 9999개도 가능
#==============================================================================
# ■ Window_ShopNumber
#==============================================================================
class Window_ShopNumber < Window_Base
#--------------------------------------------------------------------------
# ● 프레임 갱신
#--------------------------------------------------------------------------
alias tetraz6_update update
def update
tetraz6_update
if Input.trigger?(Input::L) and TETRAZ4::KEY_Q > 0
$game_system.se_play($data_system.cursor_se)
@number = [TETRAZ4::KEY_Q, @max].min
refresh
end
if Input.trigger?(Input::R) and TETRAZ4::KEY_W > 0
$game_system.se_play($data_system.cursor_se)
@number = [TETRAZ4::KEY_W, @max].min
refresh
end
if Input.trigger?(Input::A) and TETRAZ4::KEY_Z > 0
$game_system.se_play($data_system.cursor_se)
@number = [TETRAZ4::KEY_Z, @max].min
refresh
end
if Input.trigger?(Input::X) and TETRAZ4::KEY_A > 0
$game_system.se_play($data_system.cursor_se)
@number = [TETRAZ4::KEY_A, @max].min
refresh
end
if Input.trigger?(Input::Y) and TETRAZ4::KEY_S > 0
$game_system.se_play($data_system.cursor_se)
@number = [TETRAZ4::KEY_S, @max].min
refresh
end
if Input.trigger?(Input::Z) and TETRAZ4::KEY_D > 0
$game_system.se_play($data_system.cursor_se)
@number = [TETRAZ4::KEY_D, @max].min
refresh
end
end
end
#----------끝
사용법은 스크립트를 찔르신후 18줄정도에 보면 커스터마이즈 항목이라고 있는데
거기서 단축키를 지정해주시면됩니다.
출처 - 수수께끼의 정사면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