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무기 회피 수정&방어구 공격력 (Since 2006/05/04)
# by Tetra-Z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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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무기로 회피 수정, 방어구에 공격력을 추가합니다.그 만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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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TETRAZ8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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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odule TETRAZ85
#--------------------------------------------------------------------------
# ○ 무기 회피 수정
#--------------------------------------------------------------------------
def TETRAZ85.weapon_eva(id)
case id
#==========================================================================
# □ 커스터마이즈 포인트
#==========================================================================
when 1 #무기 id를 적으시면되요
return 0 # 무기의 회피를 지정하는곳입니다
# when 무기ID 만약 1번 무기라면 when1
# return 회피 수정
#==========================================================================
end
return 0
end
#--------------------------------------------------------------------------
# ○ 무기 회피 수정
#--------------------------------------------------------------------------
def TETRAZ85.armor_atk(id)
case id
#==========================================================================
# □ 커스터마이즈 포인트
#==========================================================================
when 1 #방어구의 아이디
return 0 # 공격력
# when 방어구ID
# return 공격력
#==========================================================================
end
return 0
end
end
#==============================================================================
# ■ Game_Actor
#==============================================================================
class Game_Actor < Game_Battler
#--------------------------------------------------------------------------
# ● 기본 공격력의 취득
#--------------------------------------------------------------------------
alias tetraz85_base_atk base_atk
def base_atk
n = tetraz85_base_atk
array = self.armor_ids rescue array = [@armor1_id, @armor2_id, @armor3_id, @armor4_id]
for id in array
armor = $data_armors[id]
n += TETRAZ85.armor_atk(id) unless armor.nil?
end
return n
end
#--------------------------------------------------------------------------
# ● 기본 회피 수정의 취득
#--------------------------------------------------------------------------
alias tetraz85_base_eva base_eva
def base_eva
n = tetraz85_base_eva
array = self.weapon_ids rescue array = [@weapon_id]
for id in array
weapon = $data_weapons[id]
n += TETRAZ85.weapon_eva(id) unless weapon.nil?
end
return n
end
end
#---------끝
사용법은
커스터 마이즈 항목에 주석으로 대충 적어 놨습니다.
대충 적어도 다알듯.;;
출처- 수수께끼의 정사면체
# by Tetra-Z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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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무기로 회피 수정, 방어구에 공격력을 추가합니다.그 만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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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TETRAZ8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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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odule TETRAZ8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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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무기 회피 수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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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ef TETRAZ85.weapon_eva(id)
case i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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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커스터마이즈 포인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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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hen 1 #무기 id를 적으시면되요
return 0 # 무기의 회피를 지정하는곳입니다
# when 무기ID 만약 1번 무기라면 when1
# return 회피 수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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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nd
return 0
en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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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무기 회피 수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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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ef TETRAZ85.armor_atk(id)
case i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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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커스터마이즈 포인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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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hen 1 #방어구의 아이디
return 0 # 공격력
# when 방어구ID
# return 공격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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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nd
return 0
end
en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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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Game_Acto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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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lass Game_Actor < Game_Battle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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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기본 공격력의 취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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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lias tetraz85_base_atk base_atk
def base_atk
n = tetraz85_base_atk
array = self.armor_ids rescue array = [@armor1_id, @armor2_id, @armor3_id, @armor4_id]
for id in array
armor = $data_armors[id]
n += TETRAZ85.armor_atk(id) unless armor.nil?
end
return n
en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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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기본 회피 수정의 취득
#--------------------------------------------------------------------------
alias tetraz85_base_eva base_eva
def base_eva
n = tetraz85_base_eva
array = self.weapon_ids rescue array = [@weapon_id]
for id in array
weapon = $data_weapons[id]
n += TETRAZ85.weapon_eva(id) unless weapon.nil?
end
return n
end
end
#---------끝
사용법은
커스터 마이즈 항목에 주석으로 대충 적어 놨습니다.
대충 적어도 다알듯.;;
출처- 수수께끼의 정사면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