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P 가 0 이 되면 못달리게 하는겁니다. 겁내 쉽더군요. 제가 몰랐다는게 창피할 따름....
# 新(?)대쉬기능 스크립트 (달리기라고해야하나?)
# 수정자: Tenard, KIN
# 기능: 달릴때마다 HP깎기
#==============================================================================
# ■ Game_Player
#==============================================================================
Con_sp = 2 # 달릴때 SP를 1깎는다.. SP를 몇 깎을지는 알아서..
class Game_Player
alias xrxs25_update update
def update
# 이동중 , 이벤트 실행중 , 이동 루트 강제중 ,
# 메세지 윈도우 표시중의 머지않아도 아닌 경우
unless moving? or $game_system.map_interpreter.running? or
@move_route_forcing or $game_temp.message_window_showing
if Input.press?(Input::X) and $game_party.actors[0].sp >0#조건분기: D 가 눌렸을때, 그리고 sp 가 0 이상일때
$game_party.actors[0].sp -= Con_sp
@move_speed = 5.5#속도를 변경함
else
@move_speed = 4#기존 플레이어의속도
end
end
xrxs25_update #귀환시킴
end
end
# 新(?)대쉬기능 스크립트 (달리기라고해야하나?)
# 수정자: Tenard, KIN
# 기능: 달릴때마다 HP깎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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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Game_Playe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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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n_sp = 2 # 달릴때 SP를 1깎는다.. SP를 몇 깎을지는 알아서..
class Game_Player
alias xrxs25_update update
def update
# 이동중 , 이벤트 실행중 , 이동 루트 강제중 ,
# 메세지 윈도우 표시중의 머지않아도 아닌 경우
unless moving? or $game_system.map_interpreter.running? or
@move_route_forcing or $game_temp.message_window_showing
if Input.press?(Input::X) and $game_party.actors[0].sp >0#조건분기: D 가 눌렸을때, 그리고 sp 가 0 이상일때
$game_party.actors[0].sp -= Con_sp
@move_speed = 5.5#속도를 변경함
else
@move_speed = 4#기존 플레이어의속도
end
end
xrxs25_update #귀환시킴
end
e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