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新(?)대쉬기능 스크립트 (달리기라고해야하나?)
# 수정자: Tenard, KIN
# 기능: 달릴때마다 HP깎기
#==============================================================================
# ■ Game_Playe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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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n_sp = 1 # 달릴때 SP를 1깎는다.. SP를 몇 깎을지는 알아서..
class Game_Player
alias xrxs25_update update
def update
# 이동중 , 이벤트 실행중 , 이동 루트 강제중 ,
# 메세지 윈도우 표시중의 머지않아도 아닌 경우
unless moving? or $game_system.map_interpreter.running? or
@move_route_forcing or $game_temp.message_window_showing
if Input.press?(Input::Z) #D키를 누르면 달린다.ㄱ-..(대략 내가썼을때는 Z안통했다)
$game_party.actors[0].sp -= Con_sp
@move_speed = 6#속도를 변경함
else
@move_speed = 4#기존 플레이어의속도
end
end
xrxs25_update #귀환시킴
end
end
MP가 깍기게하는건데;;
다 아시는건가;;
하튼 이거 허락맞고 수정 가능한거임?
# 수정자: Tenard, KIN
# 기능: 달릴때마다 HP깎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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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Game_Playe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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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n_sp = 1 # 달릴때 SP를 1깎는다.. SP를 몇 깎을지는 알아서..
class Game_Player
alias xrxs25_update update
def update
# 이동중 , 이벤트 실행중 , 이동 루트 강제중 ,
# 메세지 윈도우 표시중의 머지않아도 아닌 경우
unless moving? or $game_system.map_interpreter.running? or
@move_route_forcing or $game_temp.message_window_showing
if Input.press?(Input::Z) #D키를 누르면 달린다.ㄱ-..(대략 내가썼을때는 Z안통했다)
$game_party.actors[0].sp -= Con_sp
@move_speed = 6#속도를 변경함
else
@move_speed = 4#기존 플레이어의속도
end
end
xrxs25_update #귀환시킴
end
end
MP가 깍기게하는건데;;
다 아시는건가;;
하튼 이거 허락맞고 수정 가능한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