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新(?)대쉬기능 스크립트 (달리기라고해야하나?)
# 수정자: Tenard
# 기능: 달릴때마다 HP깎기
#==============================================================================
# ■ Game_Player
#==============================================================================
Con_hp = 1 # 달릴때 HP를 1깎는다.. HP를 몇 깎을지는 알아서..
class Game_Player
alias xrxs25_update update
def update
# 이동중 , 이벤트 실행중 , 이동 루트 강제중 ,
# 메세지 윈도우 표시중의 머지않아도 아닌 경우
unless moving? or $game_system.map_interpreter.running? or
@move_route_forcing or $game_temp.message_window_showing
if Input.press?(Input::Z) #D키를 누르면 달린다.ㄱ-..(대략 내가썼을때는 Z안통했다)
$game_party.actors[0].hp -= Con_hp
@move_speed = 6#속도를 변경함
else
@move_speed = 4#기존 플레이어의속도
end
end
xrxs25_update #귀환시킴
end
end
#어디까지나 내가 배운대로 만들어본것 뿐 ㄱ-... 조잡하게 묻지말것
============================================================================================
상당히 현실적이죠?
처음에는 에니메이션도 넣어볼까했는데....
젠장.. 써보니깐 지대 조잡-_-..
어디까지나 제 스크립트 실력으로 만들어본거니깐..
태클은 안드로메다로~
악플은 집개념창고로~
무플은 경찰서깜빵이요~
# 수정자: Tenard
# 기능: 달릴때마다 HP깎기
#==============================================================================
# ■ Game_Player
#==============================================================================
Con_hp = 1 # 달릴때 HP를 1깎는다.. HP를 몇 깎을지는 알아서..
class Game_Player
alias xrxs25_update update
def update
# 이동중 , 이벤트 실행중 , 이동 루트 강제중 ,
# 메세지 윈도우 표시중의 머지않아도 아닌 경우
unless moving? or $game_system.map_interpreter.running? or
@move_route_forcing or $game_temp.message_window_showing
if Input.press?(Input::Z) #D키를 누르면 달린다.ㄱ-..(대략 내가썼을때는 Z안통했다)
$game_party.actors[0].hp -= Con_hp
@move_speed = 6#속도를 변경함
else
@move_speed = 4#기존 플레이어의속도
end
end
xrxs25_update #귀환시킴
end
end
#어디까지나 내가 배운대로 만들어본것 뿐 ㄱ-... 조잡하게 묻지말것
============================================================================================
상당히 현실적이죠?
처음에는 에니메이션도 넣어볼까했는데....
젠장.. 써보니깐 지대 조잡-_-..
어디까지나 제 스크립트 실력으로 만들어본거니깐..
태클은 안드로메다로~
악플은 집개념창고로~
무플은 경찰서깜빵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