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수정한 것도 없습니다. -__-
좀 수정 할 부분이 있어서 넣어 봤습니다. 그럼.. [퍼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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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텔레포트 이동 스크립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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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기존 대쉬를 이용하여 플레이어를 순간이동 시키도록
# 만든 스크립트 이다. 움직이는 동안 Z(D) 키를 누른다.
#
# 수정 자: kcss(통역: Mania)
#=================================================
Animation = 1 # 애니메이션(애니메이션 번호)
Con_sp = 15 # 마나 소비 수
class Game_Player
alias teleport_update update
def update
if Input.trigger?(Input::Z) # Z(D) 키를 눌렀을 때 시작
unless $game_party.actors[0].sp < Con_sp
case @direction
when 2 # 아래
if Input.press?(Input::DOWN)
$game_player.animation_id = Animation
$game_party.actors[0].sp -= Con_sp
moveto($game_player.x, $game_player.y+2) # 아래로 가는 수
else
moveto($game_player.x, $game_player.y)
end
when 4 # 왼쪽
if Input.press?(Input::LEFT)
$game_player.animation_id = Animation
$game_party.actors[0].sp -= Con_sp
moveto($game_player.x-2, $game_player.y) # 왼쪽으로 가는 수
else
moveto($game_player.x, $game_player.y)
end
when 6 # 오른쪽
if Input.press?(Input::RIGHT)
$game_player.animation_id = Animation
$game_party.actors[0].sp -= Con_sp
moveto($game_player.x+2, $game_player.y) # 오른쪽으로 가는 수
else
moveto($game_player.x, $game_player.y)
end
when 8 # 위
if Input.press?(Input::UP)
$game_player.animation_id = Animation
$game_party.actors[0].sp -= Con_sp
moveto($game_player.x, $game_player.y-2) # 위로 가는 수
else
moveto($game_player.x, $game_player.y)
end
end
end
end
teleport_update
end
end
좀 수정 할 부분이 있어서 넣어 봤습니다. 그럼.. [퍼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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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텔레포트 이동 스크립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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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기존 대쉬를 이용하여 플레이어를 순간이동 시키도록
# 만든 스크립트 이다. 움직이는 동안 Z(D) 키를 누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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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수정 자: kcss(통역: Mani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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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nimation = 1 # 애니메이션(애니메이션 번호)
Con_sp = 15 # 마나 소비 수
class Game_Player
alias teleport_update update
def update
if Input.trigger?(Input::Z) # Z(D) 키를 눌렀을 때 시작
unless $game_party.actors[0].sp < Con_sp
case @direction
when 2 # 아래
if Input.press?(Input::DOWN)
$game_player.animation_id = Animation
$game_party.actors[0].sp -= Con_sp
moveto($game_player.x, $game_player.y+2) # 아래로 가는 수
else
moveto($game_player.x, $game_player.y)
end
when 4 # 왼쪽
if Input.press?(Input::LEFT)
$game_player.animation_id = Animation
$game_party.actors[0].sp -= Con_sp
moveto($game_player.x-2, $game_player.y) # 왼쪽으로 가는 수
else
moveto($game_player.x, $game_player.y)
end
when 6 # 오른쪽
if Input.press?(Input::RIGHT)
$game_player.animation_id = Animation
$game_party.actors[0].sp -= Con_sp
moveto($game_player.x+2, $game_player.y) # 오른쪽으로 가는 수
else
moveto($game_player.x, $game_player.y)
end
when 8 # 위
if Input.press?(Input::UP)
$game_player.animation_id = Animation
$game_party.actors[0].sp -= Con_sp
moveto($game_player.x, $game_player.y-2) # 위로 가는 수
else
moveto($game_player.x, $game_player.y)
end
end
end
end
teleport_update
end
e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