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Trickster's Plug 'n' Play Gradient Bar 2.0

by 백호 posted Feb 22, 2009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http://www.dubealex.com/asylum/index.php?showtopic=9910
외부 그림파일을 이용해서 그라데이션 바를 구현하는 스크립트입니다. 스크립트와 기본적인 사용법은 데모를 참조하세요.

스크립트 호출법:
draw_gradient_bar(x, y, min, max, file[, width = nil, height = nil, hue = 0, back = "Back", back2 = "Back2"])
[]안의 내용은 옵션.

수치에 따라 색상 바꾸기:
percent = Integer(actor.hp / actor.maxhp.to_f * 100)
hue = {0...25 => 0, 25...50 => 60, 50...75 => 210, 75..100 => 120}
for color in hue.keys
if color === percent
chue = hue[color]
break
end
end
# Draw HP
draw_gradient_bar(x, y + 16, actor.hp, actor.maxhp, HP_BAR, width, 8, chue)

그라데이션 색상을 지정하는 방법:
hue = {min...max => hue, min2...max2 => hue2, min#n..100 => hue#n} 


 
 




 
 

**이 스크립트는 사용하는 메뉴나 전투시스템과 호환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