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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광물캐기 스크립트 ver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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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Author: kcss[imngofgh]
# Desc: 광물을 캘수있습니다
# http://rpgxp.zetyx.net (게임공작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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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lass Game_Event < Game_Event
def 광물(rate, id, ani)
@rate = rate
@item_id = id
@ani = ani
if rand(100) < @rate
$game_player.animation_id = @ani
$game_party.gain_item(@item_id, 1)
간단메세지("광물을 습득 했습니다.")
end
end
end
공부할겸 만들어봤습니다
사용법은 저번버전하고는 다릅니다
이벤트 > 이동루트의 설정 > 이 이벤트로 설정 > 스크립트 > 광물(드롭 확률, 아이템 번호, 드롭시 애니)
복잡하게 보이지만 모르겠으면 예제를 뜯어보세요
###주의###
비밀소년님의 간단 메세지 스크립트가 있어야됩니다
# ■ 광물캐기 스크립트 ver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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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Author: kcss[imngofgh]
# Desc: 광물을 캘수있습니다
# http://rpgxp.zetyx.net (게임공작소)
#=================================================
class Game_Event < Game_Event
def 광물(rate, id, ani)
@rate = rate
@item_id = id
@ani = ani
if rand(100) < @rate
$game_player.animation_id = @ani
$game_party.gain_item(@item_id, 1)
간단메세지("광물을 습득 했습니다.")
end
end
end
공부할겸 만들어봤습니다
사용법은 저번버전하고는 다릅니다
이벤트 > 이동루트의 설정 > 이 이벤트로 설정 > 스크립트 > 광물(드롭 확률, 아이템 번호, 드롭시 애니)
복잡하게 보이지만 모르겠으면 예제를 뜯어보세요
###주의###
비밀소년님의 간단 메세지 스크립트가 있어야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