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www.rmxp.org/forums/showthread.php?t=470
(내용을 보려면 로그인 필요)
(주: rmxp.org는 rmxp.net의 대피소 비슷한 역할을 하기도 합니다)
효과는 문자 그대로 배경이 움직이는 윈도우 스킨이랄까요. 링크된 쓰레드에 올라와 있는 스킨으로 한번 테스트해 보시기 바랍니다.(비슷한 류의 스킨들을 전에 rmxp.net에서 몇개 보긴 했는데 지금 사이트에 들어갈 수 없으니.....--)
class Window_Base
def initialize(x, y, width, height)
super()
self.windowskin = RPG::Cache.windowskin("Blue_1") #this is the first frame of the animation
self.x = x
self.y = y
self.width = width
self.height = height
self.z = 100
self.opacity = 160
@blink_count = 0 #this allows for it to start counting
end
def update
super
#Animates the Window Skin
@blink_count = (@blink_count + 1) % 40
if @blink_count < 10
self.windowskin = RPG::Cache.windowskin("Blue_1") #name of skin frame 1
elsif (@blink_count >= 10 and @blink_count < 20)
self.windowskin = RPG::Cache.windowskin("Blue_2") #skin frame 2
elsif (@blink_count >= 20 and @blink_count < 30)
self.windowskin = RPG::Cache.windowskin("Blue_3") #skin frame 3
else
self.windowskin = RPG::Cache.windowskin("Blue_4") #skin frame 4
end
end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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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rmxp.org는 rmxp.net의 대피소 비슷한 역할을 하기도 합니다)
효과는 문자 그대로 배경이 움직이는 윈도우 스킨이랄까요. 링크된 쓰레드에 올라와 있는 스킨으로 한번 테스트해 보시기 바랍니다.(비슷한 류의 스킨들을 전에 rmxp.net에서 몇개 보긴 했는데 지금 사이트에 들어갈 수 없으니.....--)
class Window_Base
def initialize(x, y, width, height)
super()
self.windowskin = RPG::Cache.windowskin("Blue_1") #this is the first frame of the animation
self.x = x
self.y = y
self.width = width
self.height = height
self.z = 100
self.opacity = 160
@blink_count = 0 #this allows for it to start counting
end
def update
super
#Animates the Window Skin
@blink_count = (@blink_count + 1) % 40
if @blink_count < 10
self.windowskin = RPG::Cache.windowskin("Blue_1") #name of skin frame 1
elsif (@blink_count >= 10 and @blink_count < 20)
self.windowskin = RPG::Cache.windowskin("Blue_2") #skin frame 2
elsif (@blink_count >= 20 and @blink_count < 30)
self.windowskin = RPG::Cache.windowskin("Blue_3") #skin frame 3
else
self.windowskin = RPG::Cache.windowskin("Blue_4") #skin frame 4
end
en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