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틀 화면에서 「뉴 게임」을 선택했을 때에 미묘한 연출을 실시합니다.
(어떻게 보면 의미없는 짓 같기도 합니다.ㅡ.ㅡ;; 그래도 좀 멋지긴 해요. 이해하세요..하하..하..)
아래의 부분을 고쳐 써 주세요~~~
Scene_Title (# ★==부터 ==★ 까지 사이의 것을 추가합니다.)
#--------------------------------------------------------------------------
# ● 커멘드 : 뉴 게임
#--------------------------------------------------------------------------
def command_new_game
# 결정 SE 을 연주
$game_system.se_play($data_system.decision_se)
# ★==========================================================================☆
# BGM페이드아웃
Audio.bgm_fade(2000)
# 의미가 없는 연출
for i in 0..60
@sprite.x -= 32
@sprite.y -= 32
@sprite.zoom_x += 0.1
@sprite.zoom_y += 0.1
@sprite.opacity -= 5
@command_window.y -= 5
@command_window.opacity -= 5
@command_window.contents_opacity -= 5
Graphics.update
end
# ☆==========================================================================★
# BGM 을 정지
Audio.bgm_stop
이것으로 완료입니다.
위의 스크립트에서는 「뉴 게임」을 선택했을 때 화면이 줌,페이드아웃 합니다.
아래 부분을 수정하면 다양한 효과를 연출할 수 있다는 것을...
@sprite.x -= 32
@sprite.y -= 32
@sprite.zoom_x += 0.1
@sprite.zoom_y += 0.1
@sprite.opacity -= 5
@command_window.y -= 5
@command_window.opacity -= 5
@command_window.contents_opacity -= 5
출처가...어떤 일본의...꺄~
(어떻게 보면 의미없는 짓 같기도 합니다.ㅡ.ㅡ;; 그래도 좀 멋지긴 해요. 이해하세요..하하..하..)
아래의 부분을 고쳐 써 주세요~~~
Scene_Title (# ★==부터 ==★ 까지 사이의 것을 추가합니다.)
#--------------------------------------------------------------------------
# ● 커멘드 : 뉴 게임
#--------------------------------------------------------------------------
def command_new_game
# 결정 SE 을 연주
$game_system.se_play($data_system.decision_se)
# ★==========================================================================☆
# BGM페이드아웃
Audio.bgm_fade(2000)
# 의미가 없는 연출
for i in 0..60
@sprite.x -= 32
@sprite.y -= 32
@sprite.zoom_x += 0.1
@sprite.zoom_y += 0.1
@sprite.opacity -= 5
@command_window.y -= 5
@command_window.opacity -= 5
@command_window.contents_opacity -= 5
Graphics.update
end
# ☆==========================================================================★
# BGM 을 정지
Audio.bgm_stop
이것으로 완료입니다.
위의 스크립트에서는 「뉴 게임」을 선택했을 때 화면이 줌,페이드아웃 합니다.
아래 부분을 수정하면 다양한 효과를 연출할 수 있다는 것을...
@sprite.x -= 32
@sprite.y -= 32
@sprite.zoom_x += 0.1
@sprite.zoom_y += 0.1
@sprite.opacity -= 5
@command_window.y -= 5
@command_window.opacity -= 5
@command_window.contents_opacity -= 5
출처가...어떤 일본의...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