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www.phylomortis.com/resource/script/scr006.html
FF시리즈에서 커서이동으로 마법을 전체화하는 것을 생각하면 간단합니다. 기존의 스크립트 부분을 대체하는 것으로, 사용할 때 주의가 필요. 스크립트 중
# ------------------------------------
def determine_range_switch(skill)
if skill.element_set.include?(x)
return true
else
return false
end
end
# ------------------------------------
에서
x라고 되어 있는 부분은 속성태그 ID가 들어갑니다. (데이터베이스에서 스킬전체화 속성을 만든 뒤 커서이동키로 전체화하고 싶은 스킬에 전체화 속성을 체크하세요)
**RPG Advocate의 스크립트 데모를 어디서 받은 적이 있는데, 하드 어디에 들어있는지 모르겠네....--
**KGC의 스킬분류 스크립트(또는 이것과 다른 스크립트를 합쳐 놓은 것)에서도 전체화가 먹히도록 수정하긴 했는데 어떻게 된 건지 공격마법을 전체화해 보면 대미지가 0이 뜨더군요.(회복마법쪽은 되는 것을 확인)
FF시리즈에서 커서이동으로 마법을 전체화하는 것을 생각하면 간단합니다. 기존의 스크립트 부분을 대체하는 것으로, 사용할 때 주의가 필요. 스크립트 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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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ef determine_range_switch(skill)
if skill.element_set.include?(x)
return true
else
return false
end
end
# ------------------------------------
에서
x라고 되어 있는 부분은 속성태그 ID가 들어갑니다. (데이터베이스에서 스킬전체화 속성을 만든 뒤 커서이동키로 전체화하고 싶은 스킬에 전체화 속성을 체크하세요)
**RPG Advocate의 스크립트 데모를 어디서 받은 적이 있는데, 하드 어디에 들어있는지 모르겠네....--
**KGC의 스킬분류 스크립트(또는 이것과 다른 스크립트를 합쳐 놓은 것)에서도 전체화가 먹히도록 수정하긴 했는데 어떻게 된 건지 공격마법을 전체화해 보면 대미지가 0이 뜨더군요.(회복마법쪽은 되는 것을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