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로 스킬 레벨을 조작하는>
·있는 레벨로 설정한다
set_skill_level(actor_id, skill_id, level)
actor_id:액터 ID
skill_id:스킬 ID
level:설정 레벨
(예) 아르시스의 크로스컷의 레벨을 10으로 설정한다.
→ set_skill_level(1,57,10)
·현재의 레벨을 1올린다
skill_level_up(actor_id, skill_id)
(예) 아르시스의 크로스컷의 레벨을 1올린다.
→ skill_level_up(1,57)
·현재의 레벨을 1내린다
skill_level_down(actor_id, skill_id)
(예) 아르시스의 크로스컷의 레벨을 1내린다.
→ skill_level_down(1,57)
<스킬 경험치의 표시>
적당한 윈도우(Window_Base 부하)에,
draw_skill_exp(acto,skill_id,x,y)와 기술한다.
actor:액터
skill_id:스킬 ID
x:x방향 묘화 위치
y:y방향 묘화 위치
이 위에거랑 스크립트상의 주석이 사용법임
그냥 막 퍼와서 ㅈㅅ 이건 좀 유용하게 쓸것같아서...
출저:CodeCrush
·있는 레벨로 설정한다
set_skill_level(actor_id, skill_id, level)
actor_id:액터 ID
skill_id:스킬 ID
level:설정 레벨
(예) 아르시스의 크로스컷의 레벨을 10으로 설정한다.
→ set_skill_level(1,57,10)
·현재의 레벨을 1올린다
skill_level_up(actor_id, skill_id)
(예) 아르시스의 크로스컷의 레벨을 1올린다.
→ skill_level_up(1,57)
·현재의 레벨을 1내린다
skill_level_down(actor_id, skill_id)
(예) 아르시스의 크로스컷의 레벨을 1내린다.
→ skill_level_down(1,57)
<스킬 경험치의 표시>
적당한 윈도우(Window_Base 부하)에,
draw_skill_exp(acto,skill_id,x,y)와 기술한다.
actor:액터
skill_id:스킬 ID
x:x방향 묘화 위치
y:y방향 묘화 위치
이 위에거랑 스크립트상의 주석이 사용법임
그냥 막 퍼와서 ㅈㅅ 이건 좀 유용하게 쓸것같아서...
출저:CodeCrush